배우 조윤희가 남장여자로 등장해 반전을 선보였다.





11월19일 첫 방송된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조윤희(김가희 역)는 슬픈 운명을 지닌 남장여자로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는 극 초반 아리따운 한복자태로 세자를 폐위하겠다는 이성재(선조 역)의 옆에서 “누구든 용상을 탐하는 자는 참형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러다 과거로 전환되면서 조윤희는 남장여자로 등장해 반전을 선보였다.



이와 관련 조윤희는 ‘왕의 얼굴’을 통해 기존의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아닌 김가희 그 자체에 빙의했다는 평이다. 1회 초반부터 캐릭터를 넘나들며 남자로 살아야만 하는 기구함을 과하지 않게 표현해내며 한층 성장한 연기력을 보여 호평 받고 있다.



`왕의 얼굴` 조윤희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첫방 ‘왕의 얼굴’, 흥미진진해” “첫방 ‘왕의 얼굴’, 본방사수해야지” “첫방 ‘왕의 얼굴’, 재밌어” “첫방 ‘왕의 얼굴’ 서인국, 사극 어울린다” “첫방 ‘왕의 얼굴’ 조윤희, 남장 잘 어울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윤희가 열연하는 ‘왕의 얼굴’은 광해의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 결혼, 울산 MBC 퇴사 `결혼 준비 중`
ㆍ원·달러 환율 1년3개월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