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JYJ 김준수 "사랑 이야기 진부해, 미드 즐겨 본다" (일본 돔 투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MBC 드라마 `미스터백`의 애청자라고 밝혔다.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그룹 JYJ의 `2014 JYJ 재팬 돔 투어 이치고 이치에(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 이치에)`의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김준수는 자신이 OST `널 사랑한 시간에`를 부른 `미스터백`을 언급하며 "나는 사실 우리나라 드라마를 안 좋아한다. 사랑 이야기를 진부하다고 생각해서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가 있는 미국 드라마를 즐겨 봤다"고 고백했다. 이 이야기를 듣던 김재중은 단정적인 어조로 "김준수, 한국 드라마 싫어한다"고 말해 김준수를 당황케 했다.



    이어 김준수는 "그런데 `미스터백`은 소재가 남다르더라. 작품에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가 가미돼 재미있게 보고 있다"라며, "드라마를 1, 2화 보다 마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까지 잘 보고 있다. 특히 신하균의 엄청난 연기를 잘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물론 재중이가 출연한 MBC `트라이앵글`도 진부하지 않아서 잘 봤다. 사랑 이야기만 아니면 드라마를 재미있게 잘 본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유천은 "저는 사랑 이야기 정말 좋아합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JYJ는 다음 달 일본에서 JYJ의 이름으로 첫 싱글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18일 개최된 도쿄 공연을 시작으로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이치에` 돔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l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엔·달러 환율 118엔‥7년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국, 소고기 수입 제한…글로벌 시장 '빨간불'[원자재 포커스]

      중국이 국내 산업 보호를 위해 소고기 수입 제한 조치 시행한다.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이 이번에 새로 도입할 연간 쿼터는 브라질과 호주 등 주요 공급국들이 작년 첫 11개월 동안 수출한 물량보다 낮은 수준으로 ...

    2. 2

      "차를 시가로 파나"…테슬라, 940만원 파격할인 이유는 [모빌리티톡]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국내에서 모델3와 모델Y의 차량 가격을 인하했다.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린 테슬라가 주력 모델 가격을 내려 새해에도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로 분석된다.2일 업계에 따르면 테슬라...

    3. 3

      "삼성보다 7년이나 늦었는데…" 아이폰에 숨은 '비밀' [박의명의 실리콘 트래커]

      애플의 최신 아이폰17 시리즈는 외관 디자인 변경만큼 중요한 내부 구조의 변화가 있다. 아이폰 시리즈 최초로 탑재한 ‘베이퍼챔버’(Vapor chamber) 냉각시스템이다.스마트폰 제조사 중 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