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자옥 별세 과거 발언 화제,"출발하기 전날까지도 두려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자옥이 16일 향년 63세로 별세햇다.



    16일 故 김자옥 소속사 측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김자옥 씨가 16일 오전 7시 40분 별세했다"고 발표했다.



    김자옥은 지난 2008년 대장암 수술을 받았지만 최근 암이 재발해 항암 치료를 받아왔다. 사인은 폐암에 따른 합병증으로 알려졌다.



    故김자옥은 지난 1월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출연한 "몇 년 동안 주사 맞고 항암 치료를 했다. 여기 출발하기 전날까지도 두려웠다"라며 불안감을 내비친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자옥은 자신의 아픔을 꺼내보이기 싫어했지만 여행을 통해 자연스레 공개됐고, 당시를 회상하며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여행을 잘 못한다”고 털어놨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사실 여기 출발하기 전날까지도 두려웠었다”며 “몇 년 동안 주사를 맞고 항암치료를 했다”고 말했다.



    故 김자옥은 1951년생으로 1970년 MBC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40년 넘게 확고한 스타 배우의 입지를 지켜왔다. 1996년 `공주는 외로워`를 발표하며 예능계로의 지평도 넓혔다. 김자옥은 최근까지도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지난 1월 종영한 tvN 예능 `꽃보다 누나`등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펼쳐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자옥 별세, 안타깝다" “김자옥 별세, 암 다 나으신 줄 알았는데..” "김자옥 별세, 꽃보다 누나가 마지막이야?" “김자옥 별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자옥 별세, 아 슬프다" "김자옥 별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청부살인범 `데스노트`에 적힌 내용이? `경악`
    ㆍ인도네시아 몰루카제도 해저에서 규모 7.3 강진 발생.. 쓰나미 경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담양 펜션 화재` 10여명 사상, 고기 굽던 중 화재 발생?… 정확한 원인 조사 중
    ㆍ한-뉴질랜드 FTA, 5년 5개월만에 타결‥14번째 FTA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리 실패해도 투자자 책임?" 온투업 불공정 약관 시정 요청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자(온투업자)들이 법이 정한 책임을 약관을 통해 투자자에게 떠넘기고, 허용 범위를 벗어난 연대보증까지 요구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다수 온투업자의 약관이 투자자에게 일방적으로 불리하...

    2. 2

      10년간 ‘짜고 치기’…빌트인·시스템가구 입찰 담합 무더기 적발

      아파트 빌트인·시스템가구 구매 입찰에서 수년간 낙찰자와 가격을 사전에 정한 담합을 벌여온 가구업체들이 공정거래위원회에 적발됐다. 공정위는 관행처럼 이어져 온 입찰 담합을 적발하고 시정명령과 함께 대규모 ...

    3. 3

      최진식 중견련 회장 "산업 대전환으로 경제 재도약 토대 세워야"

      최진식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이 29일 “병오년을 맞아 대한민국 산업의 성장잠재력을 되살리고 코스피 활황과 수출 회복의 낭보를 지속 가능한 산업 펀더멘털 강화로 연결해 강고한 경제 재도약의 토대를 구축해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