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앙탈애교의 대명사 혜리가 이예희 역에 캐스팅 됐음을 알렸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선암여고 탐정단`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재기 발랄한 5명의 여고생들이 선암여고 미스터리 탐정단을 결성해 학교 주변의 미해결 사건들을 파헤치는 학원 추리 로맨스.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혜리는 자칭 탐정단의 미모담당 이예희 역을 맡았다. 극중 혜리는 스스로의 외모에 넘치는 자부심과 콤플렉스를 동시에 가진 뷰티 홀릭으로 출중(?)한 연기력을 사건 해결의 무기로 삼는 강철판 여고생으로 분하며 ‘선암여고 탐정단’에 발랄하고도 앙큼한 매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혜리는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이래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앙탈 애교를 선보이며 ‘군통령’으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혜리의 합류로, ‘선암여고 탐정단’을 향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혜리의 합류에 대해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사는 “혜리는 대본을 읽자마자, 두 말 않고 출연 의사를 내비쳤다”고 밝힌 뒤 “혜리가 분할 ‘이예희’ 역은 실제 혜리와 공통점이 많은 캐릭터”라면서 “혜리가 고교시절, ‘잠실여신’이라고 불릴 만큼 타고난 매력을 자랑한 만큼, 그가 선보일 앙큼발랄 여고생 연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은 여고생들의 유쾌발랄 수사 일지를 그린 학원 추리 로맨스로 JTBC를 통해 2014년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