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케미+빠른전개`로 시청률 2위… 1위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새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가 첫 회 시청률 동시간대 2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자료에서 전날 오후 첫 방송된 `피노키오`는 전국 기준 7.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피노키오` 첫 회에서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인 최인하(박신혜 분)와 최달포(이종석 분)가 만나게 된 계기가 소개됐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진의 탄탄하고 빠른 전개와 이종석 박신혜의 호흡이 인상적이다. 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로 앞으로가 기대된다.





    한편 수목 드라마 정상은 MBC `미스터 백`이 차지했다. `미스터 백`은 `피노키오` 보다 3.8% 포인트 높은 11.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위는 지켰지만 지난 2회보다 2% 포인트 이상 하락했다. 종영을 한 회 앞둔 KBS2 `아이언맨`은 3.2%에 그치며 동시간대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시청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시청률, 아 어제 자서 못 봤어",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시청률, 박신혜 넘 예쁘더라",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시청률, 이종석 완전 멋있어",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시청률, 흥해라 피노키오",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시청률, 진짜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