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주관 경제이해력 검증시험인 TESAT(테샛)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TESAT(테샛) 열풍이 불고 있다. 공기업을 비롯하여 금융기업에서 채용 및 인사에 TESAT(테셋)을 활용하고 있어 취업에 대비하는 대학에서는 정규강좌를 개설 및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일부 대학에서는 졸업시험이나 졸업 인증학점으로 채택하여 졸업을 위해 필수로 취득해야하는 자격시험이기도 하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뿐만 아니라 상경계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은 TESAT(테샛)을 활용하여 자신의 경제관심도를 보여줄 수 있어 대입면접에 유리하게 활용하고 있으며 학사학위취득을 원하는 편입생들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최대 20학점까지 인정 받을 수 있다.







TESAT(테샛) 공식교육기관 와우파에서는 11월에 있을 25회 TESAT(테셋) 정기 시험을 대비하여 특별한 온,오프라인 특강을 준비하였다. 온라인강의 ‘마무리특강’(총 9강구성, 수강료 8만원)과 2일 동안(11/19,21(수,금), 2일 수강료 5만원) 여의도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강 ‘투-데이 PASS 파이널 특강’이 진행된다.







와우파 전임강사 최현성 강사가 함께하며 이론 총정리와 출제경향을 반영한 기출문제 풀이 그리고 최근 경제신문을 활용한 시사경제용어정리를 다룰 예정이다. 최신경향에 강한 최현성강사가 준비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고득점취득하고 취업의 영광까지 거머쥐기 바란다.





자세한 교육안내는 와우파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와우파 센터(02-535-2500)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콜, `섹시+몽환` 파격 티저··허벅지 가득한 섹시 타투 `와우!"
ㆍ심은하 근황, 남편 사무실 개소식 방문, ‘품격이 다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거킹 인도 햄버거에 없는 것은?··소고기 대신 넣은 것이 `헉`
ㆍ은행 가계대출 6.9조 급증‥`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