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열창,터질듯한 볼륨감 드러내며 글래머 몸매 과시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군가 `멸공의 횃불`을 열창한 가운데 멤버 나라와 유영의 대기실 사진이 공개돼 남성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10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열린 `제6회 입영문화제`에 참석, 사회자의 깜짝 요청으로 즉석에서 군가 `멸공의 횃불`, `멋진 사나이`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 행사에서 헬로비너스는 지난 6일 발표한 신곡 `끈적끈적`과 함께 히트곡 `오늘 뭐해`, `비너스` 등 총 3곡을 소화할 예정이었다. 멤버들은 무대에서 갑작스럽게 군가 요청을 받았으나, 당황한 기색 없이 흔쾌히 `멸공의 횃불`, `멋진 사나이`를 불러 군 장병들로부터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에 따르면 헬로비너스는 활동 중에 군 공연을 자주 다니는 만큼 `멸공의 횃불` 등 3~4종류의 군가를 평소에도 연습해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1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 나라와 유영이 무대의상을 입은 채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나라와 유영은 대기실에서 블랙 앤 레드의 강렬한 가죽의상을 입고 찍은 모습이다. 특히 두 멤버는 뛰어난 미모 뿐만 아니라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저희 뱀파이어 브라이드 같지 않나요?"라는 사진 설명과 함께 타이틀 곡인 `끈적끈적`과 `헌혈합시다`라는 부연설명이 함께 붙어 웃음을 자아냈다.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대박",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몸매 장난 아냐",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후끈후끈",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끈적끈적"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콜, `섹시+몽환` 파격 티저··허벅지 가득한 섹시 타투 `와우!"
    ㆍ심은하 근황, 남편 사무실 개소식 방문, ‘품격이 다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거킹 인도 햄버거에 없는 것은?··소고기 대신 넣은 것이 `헉`
    ㆍ원/달러 환율 1,100원 상향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2. 2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3. 3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