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 후 SNS 글 게재 "송일국 씨 세쌍둥이,대한 민국 만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승철이 일본 입국을 거부당한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이승철의 소속사 진앤원뮤직웍스에 따르면 "이승철은 지난 9일 오전 아내와 함께 일본 현지 지인의 초대로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해 하네다공항에 도착했지만 출국사무소에 4시간가량 억류됐다가 풀려났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억류 때 이승철이 `부당한 처사를 문제 삼겠다`며 강경한 입장을 보이자, 독도 관련 언급은 감춘 채 20여 년 전 대마초 흡연 사실을 거론하기 시작했다"며 "그러나 이승철은 대마초 사건 이후 일본에 15차례 입국하면서도 아무런 제재를 받은 적이 없었고, 지난 2000년대 초반에도 현지에서 콘서트를 여는 등 활동에 제약을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이승철이 독도에서 `통일송`을 발표하고, 이와 관련한 언론 보도가 나온 데 대한 일본의 표적성 입국 거부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승철은 광복절을 하루 앞둔 8월 14일 탈북청년합창단과 함께 독도를 방문해 통일을 염원하는 노래 `그날에`를 발표한 바 있다.



    한편, 이승철은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도 송일국 씨의 귀여운 세쌍둥이 이름을 불러봅니다. 대한 민국 만세!"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 왜 갑자기?",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 통일송 때문?",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 입국 거부 이유가 황당하네",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 대한 민국 만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러 박민영, 과거 가슴 노출 목욕신 새삼 화제.."男心 흔들"
    ㆍ은행 위안화 상품 출시`봇물`..3%대 예금금리 제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0명 중 6명 외식업 소상공인 '노쇼' 피해 경험…1회당 44만원 손실

      최근 3년간 '노쇼' 피해를 경험한 외식업종 소상공인이 65%에 다다랐다. 평균 피해 횟수는 8.6회였다. 외식업종 소상공인은 1회당 44만3000원의 손실을 본 것으로 조사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

    2. 2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 공식 출범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가 1일 공식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

    3. 3

      주식 등 호황에 500대 부호 재산 '3200조원' 늘어…1위는 머스크

      지난해 동안 세계 500대 부자들의 자산이 2조2000억달러(약 3180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부자 1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차지했다.영국 가디언은 31일(현지시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