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리보는 2015년 신상 드레스, 8일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가오는 2015년은 결혼 길일인 쌍춘년이 있는 해이다. 때문에 내년 봄 웨딩 시장이 붐빌 것이라 웨딩업계 측은 전망하고 있다.



    이에 웨딩컨설팅 기업 하우투웨딩은 패션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결혼식 트렌드에 맞춰 8~9일 이틀간 서울 63빌딩 2층에서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대부분의 예비부부들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게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을 위해 꼼꼼하게 준비한다. 또 한 눈에 쉽게 비교가 가능하고 더불어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아 실속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결혼식을 치른다.



    때문에 하우투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2015년 신상 드레스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예비신부에게는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할인혜택과 한복, 예물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했다.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100%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객들을 상대로 디지털 체중계 및 무료연극초대권을 제공한다.



    또한 정계약자에게는 사은품으로 필립스 핸드블랜더를 제공하며.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한 할인 및 혜택 속에 다양한 이벤트 등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대형 웨딩박람회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그에 맞게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며, 하우투웨딩 또한 알뜰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한 자리에서 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대 1 상담을 토대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된다.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사전예약은 필수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토익점수도 970점` 래퍼 스윙스, 카투사 지원 소식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확연히 달라전 다이어트 전후 사진 비교해보니.."너무 달라"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부 부양책에 '우상향' 흐름…연내 최대 20% 상승할 수도

      올해 중국 증시는 다양한 대내외 변수에도 우상향 곡선을 그릴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정부가 경기 부양책을 제시할 것이란 기대가 크기 때문이다. 중국 정부는 올해 수출 중심의 경제 성장 구조를 내수 위주로 전환하기 위...

    2. 2

      가치주·기술주 중심 랠리 지속…닛케이 연말 5만5000 뚫을 것

      지난해 일본 닛케이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0,000을 돌파했다. 올해는 연말 55,000까지 도달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밸류주(가치주)’와 인공지능(AI) 관련 기술주가 동시에 상승할 것이...

    3. 3

      변동성 커진 비트코인…올 15만~17만 달러 전망

      지난해 비트코인 시장은 연일 롤러코스터 장세가 펼쳐졌다. 연초부터 미국 정부가 비트코인 등을 전략 자산으로 사들일 것이란 기대가 컸지만 글로벌 관세 전쟁 등의 영향으로 줄곧 횡보세를 벗어나지 못했다.올해도 비트코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