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故 신해철 부검, S 병원 A원장 `닥터의 승부` 불참 이유가...`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병원 원장이 `닥터의 승부` 녹화에 불참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신해철 매형이 의사가 아닌 증권가 임원임을 소속사가 밝혔다.



    지난달 29일 S병원 원장은 고정 출연 중이었던 JTBC ‘닥터의 승부’ 녹화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같은날 신해철 소속사 KCA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보도되고 있는 내용 중에 잘못 보도되고 있는 부분이 있어 정정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신해철 소속사 측은 "신해철 씨 매형 분께서는 의사가 아니라 모 증권회사 임원 분으로 재직 중에 계심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정정했다.



    또 소속사 측은 "현재 부검은 3일로 예정돼있으며, 장소 및 시간은 미정입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신해철 소속사는 지난 31일 "명확한 사인을 밝혀내기 위해 부검을 하기로 결정했다. 유족들도 심사숙고 끝에 화장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故 신해철 부검 결정은 서울 원지동 서울추모공원에 도착해서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에는 없었지만 고인을 위해 철저하게 사인을 밝히기로 결정된 것.



    화장은 취소했지만 장례절차는 간소화해 진행되며, 납골당에는 당분간 유해가 없는 상태로 유지되며, 故 신해철 부검 결정에 따라 현재 시신은 서울 아산병원으로 이동됐다.



    앞서 故 신해철 소속사 측은 "그간 소속사는 신해철 씨가 장협착 수술을 받은 이후부터 사망에 이르기까지의 자세한 경과사항을 파악하는데 주력했고 유족 측과 상의한 결과 S병원을 상대로 민, 형사상 책임을 묻기로 결정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으며, 이미 변호사 선임도 마친 상태로 추후 대응은 선임 변호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서울 송파경찰서는 1일 오전 10시 S병원에 수사관 8명을 보내 지난달 17일 신해철이 S병원에서 장협착 수술을 받았을 때부터 입·퇴원을 반복하다가 심정지에 이르기까지의 의무기록을 확보했으며, 조만간 병원 관계자를 소환할 예정이다. 고인에 대한 부검은 오는 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하기로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故 신해철 부검 닥터의 승부 서울S병원 A원장, 진짜 뭔가 뭔지 하나도 모르겟다" 故 신해철 부검 닥터의 승부 서울S병원 A원장, 이정도로 입장표명을 안할정도면 문제가 있긴 있는가보네" "故 신해철 부검 닥터의 승부 서울S병원 A원장, 진짜 꼭 밝혀져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센스, 또 대마초 혐의 불구속 입건, 27명과 함께 무더기로...‘충격’
    ㆍ증권사 낮아진 눈높이…`배당`이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AI인프라 투자 힘입어 12월 자본재 주문 급증

      12월 미국 주요 자본재 신규 주문이 인공지능(AI) 인프라인 데이터센터의 급성장에 힘입어 예상보다 크게 증가했다. 또 해당 제품 출하량도 급증해 4분기 기업의 설비 투자와 미국 경제 성장이 견조했음을 시사했다.미국...

    2. 2

      뉴욕증시,기술주 주도로 반등…나스닥 1.2% 상승

      미국 경제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지표들이 발표되고 인공지능(AI)으로 인한 시장 혼란 우려가 가라앉으면서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강력한 반등으로 출발했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기술주 ...

    3. 3

      밴스 美부통령 "요구사항 거부한 이란에 군사력 사용권리 보유"

      JD밴스 미국 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란이 이번주 핵협상에서 미국의 핵심요구사항인 “레드라인을 언급하지 않았다”며 트럼프 대통령은 군사력 사용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언급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