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김지민 `돌변한 걸그룹에 굴욕` 발언에 누리꾼 수사대 "찾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해피투게더` 김지민, 90도 인사하던 걸그룹 뜨더니 태도 돌변해..



    `해피투게더` 김지민에 굴욕 안긴 걸그룹 누구?



    개그우먼 김지민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무명시절 걸그룹에 겪었던 서러움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패션피플` 특집으로 주원, 안재현, 김지민, 김나영, 홍석천, 신주환이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김지민은 "2006년에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반짝 떴다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 그때 너무 힘들고 돈이 없다 보니까 맹장이 터진 줄도 모르고 방송을 하던 시절이었다"고 회상했다.



    김지민은 "그 시절 유명한 걸 그룹 팬미팅에서 사회를 본 적이 있다. 가보니 10명 내외의 팬들을 모아놓고 진행되는 행사였다"며 조심스레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개그콘서트에 나왔던 김지민입니다`라고 소개를 했더니 듣고 있던 걸 그룹 멤버가 `저 개그콘서트 많이 보는데 누구세요` 면박을 주더라"고 말했다.



    김지민은 "결국 코너와 없는 유행어까지 구차하게 다 소개를 했다. 그럼에도 그 멤버는 여전히 모른다고 일관했다"고 말해 안타까운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그 걸그룹이 신인 때는 내 대기실에 찾아 와서 인사했었는데 확 떠버리니 그렇게 하더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2006년경 데뷔한 걸그룹 이름을 나열하고 지난 2009년 모 걸그룹 소수 팬미팅에 김지민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확신하는 분위기다.
    정소연기자 wowsports0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풀하우스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향한 흑심 폭로...소개팅 부탁까지?
    ㆍ서울 라바 지하철, ‘타요 버스, 비켜!’ 11월부터 운행...배차 간격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인터뷰] 김성균, 주연 발돋움… 앞으로 더 기대된다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곧 설날인데 큰일났네"…쌀값 20㎏ 6만5000원 넘었다

      설날을 앞두고 쌀값이 3개월 만에 최고치를 찍었다. 쌀 20㎏ 가격은 6만5000원을 돌파했다.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기준 쌀 20㎏은 6만5302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5만3180...

    2. 2

      반도체·부품 빼면 제조업 생산 뒷걸음

      주요 수출산업인 반도체를 제외한 제조업 생산이 지난해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출은 좋았지만, 내수 출하가 부진한 가운데 대기업 생산이 늘고 중소기업은 부진한 양극화 경향도 확인됐다.1일 국가데이터처가 ...

    3. 3

      美 관세 뚫고 반도체·자동차 '쌍끌이'…1월 수출 34% 증가

      반도체와 자동차, 휴대폰 등 주요 제품 수출이 큰 폭으로 늘면서 올해 1월 수출이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역별로도 수출 호황이 고르게 나타나고 있다.1일 산업통상부는 지난달 수출액이 전년 동월 대비 33.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