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광현, "올 12월 결혼..아내와 미국 함께 갈 것" 예비신부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야구선수 김광현이 메이저리그 진출과 함께 깜짝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김광현의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에는 SK 구단의 임원일 대표이사와 민경삼 단장, 김광현, 그리고 김광현의 부모님도 자리를 함께 했다.



    김광현은 "오는 12월 결혼한다"며 "미국에는 아내와 함께 갈 것이다"고 깜짝 결혼을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광현은 "운이 타고 난 선수라고 생각한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SK와 희노애락을 함께 하며 과분한 사랑을 받아왔고 한국시리즈 3회 우승을 차지했다. 많은 관심 속에 메이저리그 진출이라는 희망을 말씀드릴 수 있게 됐다"면서 "스스로도 많은 고민을 했다. 그러나 응원에 힘을 얻었고 이제 첫발을 내딛으려고 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광현은 지난 2007년 SK에 입단해 올해로 프로 8년차를 맞았다. 김광현이 류현진, 윤석민에 이어 세 번째로 한국프로야구에서 미국 무대로 직행하는 투수가 될지 많은 야구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김광현은 오는 12월 14일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연상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광현에 네티즌들은 "김광현, 정말 축하할만한 일이다" "김광현, 앞날에 지속적인 행운이 따라주길 기도한다" "김광현, 그만큼 실력과 능력이 되니 그럴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짙은 안개 드리워진 평택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인상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은 ...

    2. 2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3. 3

      다주택 주담대 36조…3년새 2.3배로 불어

      다주택자가 은행에서 받은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최근 3년 새 두 배 넘게 불어나 30조원대에 달했다. 다만 올해 상반기 만기가 도래하는 다주택자 주담대 잔액은 500억원 안팎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금융권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