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는 가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게릴라성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에서는 주요 인기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30~50% 할인 판매한다.



레미떼 주요 가을 상품에는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다른 아이템들과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니트 베스트와, 가디건, 치랭스 등이 준비돼 있다.



이 중 컷 아웃 니트베스트는 도톰한 니트 짜임 원단으로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후면에 물방울 모양의 트임 디테일을 살려 멋스럽게 입을 수 있으며, 사이드 트임이 있어 블라우스, 티셔츠 등과 매치하기 좋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염 치랭스는 플레어로 퍼지는 귀여운 스타일의 스커트에 레깅스가 부착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치마 부분에는 체크 패턴을 나염 처리해 베이직하고 심플한 상의와 매치하기 좋다.



이밖에 스커트 부분이 2온스 패팅으로 보온성을 높인 윈터모리스 원피스, 펄이 잔잔하게 들어가 화사한 느낌을 주는 푸들 보카시 가디건도 가을과 겨울 사이에 입기 좋아 판매량이 높은 아이템이다.



레미떼 관계자는 “가을에는 일교차가 심한 만큼 보온성을 높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타임세일은 수량이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타임세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www.lemite.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 "내가 죽으면 뜰 노래"
ㆍ故신해철의 유언장 "다음 생에서도 당신과 어떤 인연이든 만나고 싶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화보] 박시현 언더웨어 화보.. 레이싱걸다운 몸매 과시
ㆍ[이슈N] `아이폰 역풍` 삼성‥"SW·IoT가 살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