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송지아 “‘날 따라해봐요’ 제 노래 어때요?”
[패션팀] 최근 영어 랩 동요 앨범을 발매해 큰 화제가 된 송종국 딸 송지아. 그가 이번에는 bnt와 함께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패션 화보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맘껏 표출하며 어른 못지않은 포즈와 집중력을 발휘해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발레리나로 변신, 러블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보리 계열 니트에 샤 소재 스커트를 매치해 발레리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블랙 발레 수트를 입은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진행된 촬영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블랙으로 스타일링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송지아만의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마지막으로는 발랄한 분위기의 플라워 패턴 스커트와 백조 모양 칼라 티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어린아이다운 솔직한 답변으로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한 김민국과 윤후 중 누가 더 좋으냐는 질문에는 “후 오빠요”라며 수줍게 대답하기도 했다.

얼마 전 발매한 앨범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송지아. 그의 장래희망은 ‘가수’라며 학교에서 공부하고 뛰어노는 시간 이외에는 하루종일 노래만 듣고 따라 부른다고.

닮고 싶은 가수 혹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있냐는 질문에는 단 번에 “위너 오빠들이요! 위너 오빠들이 최고에요”라며 즐거워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bnt world)

의상&액세서리: 베이비버블
헤어: 정샘물 이스트점 차차 선생
메이크업: 정샘물 이스트점 고연정 원장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10월 황금연휴에 떠나는 ‘힐링여행’ 남자패션 TIP
▶ 가을 남자들의 선택, 분위기를 바꾸는 안경 스타일링
▶ 슬랙스 하나로, 가을 옷 걱정 ‘끝’
▶ SISTAR 보라&효린의 겨울 스타일링 키워드 BEST 3
▶ D라인 ‘it’ 아이템, 원피스로 스타일리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