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참여, `하루 하나` 27일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에디킴이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의 첫 번째 OST `하루 하나` 음원이 27일 정오 공개된다.







    최근 `너 사용법`을 발표해 여심을 사로잡은 에디킴이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 삽입곡의 첫 노래를 불렀다.



    에디킴의 `하루 하나`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 상대방에게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는 이야기가 담겼다.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기타선율 위로 에디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진다.



    이 곡은 작곡가 겸 가수 데이비드 최가 2010년 발매한 `바이 마이 사이드` 앨범에 수록된 `마이 컴퍼니`라는 곡이다. 그는 `슈퍼스타K-시즌 4`로 데뷔한 에디킴에게 호감을 갖고 있던 중 이번 OST 작업을 의뢰했다. 이에 에디킴이 흔쾌히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하기로 했다.



    에디킴은 "다음에는 내가 데이비드에게 곡을 주고 싶다. 이번 작업을 계기로 데이비드와 함께 공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동참 기대된다"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얼른 듣고 싶다"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라니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최진혁 백진희가 출연하는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은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사진=리웨이뮤직앤미디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킹 한채영, 잠에서 깬 미녀의 민낯 공개
    ㆍ로드킹 한채영, 아침 먹방을 보이는 소현에게 "너는 다이어트 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대철, 신해철 상태 관련 언급 "병원 과실 명백, 문 닫을 준비해" 무슨 뜻?
    ㆍIMF "美금리인상시 한국 성장률 0.98%p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