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도하라` 유라 "홍종현, `키스신 잘 찍었냐` 물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라가 홍종현을 언급했다.



    23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 비즈니스관에서는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극본 임상춘 연출 윤류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도도하라’는 세 남녀가 패션 쇼핑몰을 키워가는 달콤 살벌 창업로맨스로 청춘들의 고군분투 성장기와 삼각로맨스를 담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유라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 가상 남편으로 출연중인 홍종현의 질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도도하라’의 남자주인공 유민규와 유라의 가상남편 홍종현은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이에 “키스신 찍고 나서 홍종현이 아무 말 없었냐”는 질문에 유라는 “이틀 전에 ‘우결’ 촬영 했는데 첫 키스신 잘 찍었냐고 물어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잘 찍었다고 했더니 오빠가 곧 영화 들어가는데 영화감독님이 키스신 굉장히 진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하더라. 서로 질투하며 잘 마무리 됐다”고 말했다.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는 동대문을 배경으로 쇼핑몰을 창업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얹혀살기와 묻어가기가 특기인 애물단지 노철의 구여친 도라희와 현여친 홍하라가 만나 ‘비지니스 파트너’가 되는 달콤 살벌 창업 로맨스. 유라, 신소율, 유민규 등이 출연하며 오는 27일 월요일 밤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김범석 쿠팡 의장, 한 달 만에 낸 사과문에도 "유출 3000명 뿐"

      김범석 쿠팡Inc 의장이 대규모 정보유출 사고가 난 지 한 달 만인 28일 대국민 사과문을 냈다. 사과가 늦은 점에 대해 "잘못된 판단을 했다"고 자책했지만, 논란이 된 자체조사 발표에 대해선 "유출 규모는 3000...

    2. 2

      삼성전자, 오디오 신제품 공개…"단순 스피커 아닌 오브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사운드 기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은 CES 개막 이틀전인 오는 4일 미국 라스베...

    3. 3

      "환율때문에 내년 경기 최악"…기업경기전망지수 겨우 '77'

      고환율과 내수 부진의 여파로 국내 제조기업의 체감경기가 바닥을 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환율로 인한 비용상승 부담때문에 제조기업 대다수는 내년 1분기에도 경기 침체 국면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대한상공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