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인영,정가은에 "성적 매력 없다" 독설...과거 방송서 가슴 라인 드러내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황인영이 정가은에 성적 매력이 없다며 독설을 날린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가슴 라인을 과감히 드러내 눈길을 끈다.



    22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는 배우 황인영, 정가은이 출연해 `연예계 절친`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정가은은 절친 황인영에 대해 "황인영이 너무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살아 걱정이다"라며 "한번은 황인영에게 `넌 성적 매력이 없어`라는 독설까지 들었다"고 폭로했다.



    한편 황인영은 과거 진행된 케이블채널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신순정녀)` 녹화에 참여한 바 있다.



    이날 황인영은 자기소개 시간이 돌아오자 "그동안 잠시 쉬면서 몸매를 좀 글래머러스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상체를 숙이더니 자신의 가슴 라인을 과감히 드러내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황인영 정가은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인영 정가은, 진짜 친한가봐", "황인영 정가은, 황인영 진짜 섹시하네", "황인영 정가은, 둘이 엄청 친한듯", "황인영 정가은, 황인영 몸매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AI인프라 투자 힘입어 12월 자본재 주문 급증

      12월 미국 주요 자본재 신규 주문이 인공지능(AI) 인프라인 데이터센터의 급성장에 힘입어 예상보다 크게 증가했다. 또 해당 제품 출하량도 급증해 4분기 기업의 설비 투자와 미국 경제 성장이 견조했음을 시사했다.미국...

    2. 2

      뉴욕증시,기술주 주도로 반등…나스닥 1.2% 상승

      미국 경제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지표들이 발표되고 인공지능(AI)으로 인한 시장 혼란 우려가 가라앉으면서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강력한 반등으로 출발했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기술주 ...

    3. 3

      밴스 美부통령 "요구사항 거부한 이란에 군사력 사용권리 보유"

      JD밴스 미국 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란이 이번주 핵협상에서 미국의 핵심요구사항인 “레드라인을 언급하지 않았다”며 트럼프 대통령은 군사력 사용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언급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