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유리 남편 조계현, 국민 악녀 연민정도 울린 훈훈한 순애보 손 편지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유리의 남편 조계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희대의 악녀 연기를 선보였던 이유리가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이유리는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하게 된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유리는 “시어머니가 정말 좋은 사람이라 가족이 되면 좋겠다 싶었고, 아들이 있었는데 4년간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가 내가 먼저 놀이터에서 고백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10년 이유리는 교회 전도사로 알려진 조계현 씨와 결혼했다. 조계현 씨는 훤칠한 키를 가진 호남형으로 아내를 위해 집 안에 연습실을 만들 정도로 헌신적이고 자상한 성격으로 알려졌다.



    과거 방송에서 이유리는 남편에 대해 "키는 그렇게 많이 크진 않다. 180cm 조금 안 된다"며 “몸매도 날씬하고 얼굴은 내가 볼 땐 따라갈 자 없다”고 은근슬쩍 자랑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유리는 남편과의 띠동갑 나이 차이에 대해 "나는 1남 3녀 중 막내다. 위로 언니들이 모두 형부와 나이차이가 꽤 나서 오빠를 집에 소개하며 나이를 말했을 때 그 누구도 크게 놀라거나 당황하지 않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이유리의 남편은 직접 손편지와 꽃다발을 보내와 이유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유리 남편은 편지를 통해 "언제나 밝고 순수한 사람.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사람. 소녀같은 모습이 내 가슴을 꽉 채운다"고 이유리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고 이유리는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이유리 남편 조계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유리 남편 조계현, 편지 진짜 감동적이야”, “이유리 남편 조계현, 자상하고 멋진 남편이다”, “이유리 남편 조계현, 국민악녀 울리는 매력남편이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예솔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가강사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화제··이연희 닮은꼴 엉짱 비법?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관세정책으로 美 달러 지위 부정적 영향"…우려한 경제학자들

      관세 전쟁은 미국이 누리고 있는 기축통화국으로서의 이점을 스스로 훼손하고 있습니다."(올레그 잇쇼키 미국 하버드대 교수) 3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전미경제학회(AEA) 2026...

    2. 2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3. 3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