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수연,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캐스팅…엄태웅 첫사랑 역할로 열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한수연이 tvN 멜로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으로 돌아온다.



    최근 KBS 드라마 ‘하이스쿨 : 러브온’과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에서 물오른 연기를 펼친 한수연이 tvN 미니시리즈 ‘일리 있는 사랑’에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극 중 한수연은 남자 주인공 엄태웅의 대학 동창이자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유선주 역할을 맡았다. 그는 대학 시절 만인의 연인이자 모두의 첫사랑으로서 대학 졸업 후 20년이 지난 현재까지 여전히 뭇 남성들의 시선을 잡아끄는 매력적인 여자다.



    한수연이 맡은 유선주는 극 중 엄태웅과 20년이 넘는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하지만 한수연은 급격한 외로움에 쌓여 극 중 부부로 출연하는 엄태웅과 이시영 사이에 균열을 비집고 들어가고자 하는,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색다른 ‘첫사랑’ 캐릭터로 열연할 예정이다.



    한수연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흔히 ’첫사랑’하면 떠오르는 애틋하고 연약한 이미지가 아니라,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긴장감을 조성하는 새로운 ‘첫사랑’ 캐릭터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며 “20년 지기 친구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일련의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은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있던 한 여자에게 사랑하는 또 다른 남자가 생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위기를 통해 더욱 공고해지는 한 부부의 성장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은 오는 11월 채널 tvN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가 강사 박초롱, 과거 `스타킹`에서 코르셋 운동법 소개로 화제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치킨버거 사 먹으러 가야겠네"…주목 받는 뜻밖의 이유 [트렌드+]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흐름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식사 메뉴의 대명사였던 햄버거마저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하면서 '치킨버거'가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2. 2

      짙은 안개 드리워진 평택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인상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은 ...

    3. 3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