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래드피트 로건레먼 `퓨리` 홍보 차 내한, 몇 번째 재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내한한다.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영화 ‘퓨리’ 홍보 차 내한을 확정했다.



    ‘퓨어’는 치열한 전쟁 한복판, 탱크 ‘퓨리’를 이끌고 불가능의 전투로 향하는 전차부대의 이야기를 그렸다.



    오는 11월20일 개봉에 앞서 이들은 13일 한국을 찾는다. 이번 내한은 매 작품마다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한국 관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 ‘퓨리’를 통해 새롭게 팬들을 만나고자 공식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계획된 것이다.



    이번 방문으로 인해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11년 영화 `머니볼`과 2013년 `월드워Z`에 이어 3번째 방문이며, 로건 레먼은 2011년 영화 `삼총사3D` 후 3년 만에 한국을 재방문하게 되었다.



    극에서 브래드 피트는 뛰어난 리더십과 압도적 카리스마로 부대를 책임지는 리더 워 대디 역을 맡았다. 로건 레먼은 전차부대에 배치된 전쟁초보 신병 노먼 역을 맡는다.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내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대박"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영화든 시사회든 꼭 봐야지"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한국 재방문이라니 더 고맙고 좋아"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요즘 할리우드 배우들 많이 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가 강사 박초롱, 과거 `스타킹`에서 코르셋 운동법 소개로 화제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