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이미도 `남자 거기만 보면..." 알고보니 과거 주지훈의 `문제의 그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미도가 자신의 에로영화 첫 관람기를 고백해 그녀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영화 ‘레드카펫’의 배우 윤계상, 고준희, 이미도와 박범수 감독, 그리고 조정치-정인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미도는 “중학교 3학년 때 친한 오빠가 (에로영화를)보여줬다. 제목은 기억 안 나지만 전부 살색이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미도는 “그날 이후 일주일 정도 남자를 보면 거기에만 시선이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레드카펫’에서 전직 에로배우를 연기한 이미도는 MC 유재석이 연기 노하우를 묻자 “오빠 나야, 비디오에서 많이 봤지?”라고 능청스런 연기를 펼쳐 유재석을 당황케 했다.





    한편, 이미도는 영화 `오싹한 연애` ‘유진’, `반가운 살인자` ‘쭈꾸미’, `시라노 연애조작단` ‘현경 친구 소윤’, `부당거래` ‘이동석 부인’, `마더` ‘여고생 흉터‘ 역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짧지만 강한 존재감으로 탄탄한 입지를 쌓아왔다.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에서는 충녕대군의 부인인 세자빈 심씨 역할을 맡아 남편의 자리에 앉은 노비 덕칠에게 끊임없는 애정공세를 펼쳐 주지훈의 문제의 그녀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해피투게더 이미도, 어제 해투 잼썼음" "해피투게더 이미도, 이미도 성격 좋은거 같애" "해피투게더 이미도, 이미도 매력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누리픽쳐스)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사건 폭로 대반전?··"성관계 요구하며 집 알아보라 했다"
    ㆍ신세계 또 `변종SSM`…"골목 상권 침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하나은행, 군 장병 위한 '하나 나라사랑카드' 출시

      하나은행이 군 마트(PX)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다음달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하나 나라사랑카드’는 하나은행이 입대 전부...

    2. 2

      "내년엔 韓관광 사상 첫 '2000만 시대'…中日 갈등 반사수혜"

      올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이 1850만명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가운데 내년에는 2000만명을 넘어설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다만 우리 국민의 해외여행 역시 증가하면서 약 1000만명 규모의 인·...

    3. 3

      한국 수출, 사상 최초로 7000억달러 돌파

      올해 한국 수출이 사상 최초로 7000억달러를 돌파했다. 1948년 정부 수립 이후 77년 만에 달성한 쾌거다.29일 산업통상부·관세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3분 기준 올해 연간 누적 수출액 7000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