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애플 아이패드 에어2, 소비자들 이목 집중시키는 `화려한 스펙` 눈길.."무엇이 달라졌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국 애플은 16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 본사에서 태블릿PC `아이패드 에어2` 등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2`에는 아이폰5S 이후 기종에 도입돼 왔던 지문인식기능(Touch ID), 카메라의 고속연속촬영기능이 추가됐다.





    `아이패드 에어2`는 17일부터 예약 접수를 받고 다음주 중에 판매된다.





    `아이패드 에어2`는 새로운 기본OS의 탑재에 따라 PC와 스마트폰과의 연동이 수월해지고 사용이 편리해졌다는 특징이 있다.





    9.7인치 화면의 `아이패드 에어2`는 기존 모델보나 18% 얇은 6.1mm로 초대 아이패드와 비교하면 두께가 반 이상으로 줄어 `세계에서 가장 얇은` 태블릿PC가 됐다.





    또 지문인식과 고속 카메라촬영, 슬로모션 비디오 등의 기능을 추가해 화면의 반사도 56% 억제했다.





    한편 7.9인치 화면의의 소형 `아이패드 미니3`는 두께는 그대로지만 지문인식 기능이 더해지고 `아이패드 에어2`와 `아이패드 미니3`는 모두 WiFi의 통신속도가 보다 개선됐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2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플 아이패드 에어2, 성능이 향상됐다니 참으로 기대된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2, 통신속도가 많이 향상된 것으로 안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2, 얼른 좀 나와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애플 공식 홈페이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두산 뒤집은 SK, 최종전까지 살린 가을야구 불씨
    ㆍ신세계 또 `변종SSM`…"골목 상권 침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한 기업들의 활약은 올해도 계속됐다. 경기가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로 저력을 과시했다. 식품·유통 부문은 스테디셀러를 기반으로 한국 고유의 맛을 가미하며 소비 심...

    2. 2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

    3. 3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에 독보적 기술 쏟아부었다…식감·비주얼·즐기는 방식까지 달라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고, 시즌 초반부터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아이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