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 생애 봄날` 권해효, 감우성 찾아가 "최수영 밀어내달라" 부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 15일 방송된 MBC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에서는 강동하(감우성)을 찾아간 이혁수(권해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봄이(최수영)아빠 이혁수(권해효)는 강동하(감우성)의 회사를 찾아갔다.



    이혁수(권해효)는 “연락도 없이 갑자기 찾아와서 미안하다. 먼저 늦었지만 감사하단 말씀 드려야 겠네요. 그 소중한 결정 덕분에 우리 봄이(최수영)가 살았습니다. 마음 깊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며 말을 건넸다.





    이어 “사실 제가 살면서 단 한 번도 이런 자리에서 이런 이야길 할 날이 올거라곤 생각 못했다. 봄이(최수영)는 자기 아플 때도 부모마음 아플까 걱정했던 애다. 그 만큼 생각이 많은애다. 봄이(최수영)랑 대표님이랑 그런 인연이 있다 보니까 여러 가지로 판단력이 흐려진 거 같다. 앞 뒤 못 가리고... 그러니 우리 봄이(최수영) 밀어내주세요~ 봄이(최수영)보다 훨씬 어른이시니까 현명하게 판단해 주실거라 믿는다“라며 간곡히 부탁을 했다.



    이런 이혁수(권해효)의 부탁에 강동하(감우성)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한채 고개를 떨궜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원인이 혼전임신?.. "갖가지 억측들 제기돼"
    ㆍ"보조금 적용 65?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한국 출시예정일, 단통법 갤럭시노트4 가격, 엣지 예약?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토종 돌고래 상괭이, 힐링 마치고 다시 자연으로.."회심의 미소" 눈길
    ㆍ`정책 공조` 선택한 한은‥부작용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치킨버거 사 먹으러 가야겠네"…주목 받는 뜻밖의 이유 [트렌드+]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흐름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식사 메뉴의 대명사였던 햄버거마저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하면서 '치킨버거'가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2. 2

      짙은 안개 드리워진 평택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인상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은 ...

    3. 3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