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복궁 야간개장-창경궁 야간개방, 예매 전쟁서 성공하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복궁 야간개장-창경궁 야간개방, 예매 전쟁서 성공하려면?
    창경궁 경복궁 야간개장

    경복궁과 창경궁 야간개장 인터넷 예매가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경복궁 야간개방 일시는 오는 22일부터 11월 3일까지, 창경궁은 오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다.

    이번 인터넷 예매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15일 오후 2시부터 옥션티켓과 인터파크에서 실시된다. 일반인들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해두어야 한다. 또 경복궁과 창경궁의 휴관일은 각각 28일과 27일이라는 점도 기억해둔다.

    인터넷 예약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옥션티켓과 인터파크에 미리 로그인을 해두고 결제수단과 관련된 엑티브 엑스 등의 프로그램을 미리 설치해두는 방법이 있다.

    경복궁 야간개장과 창경궁 야간개장은 1일 최대 관람인원은 경복궁과 창경궁 각각 2000명, 2200명이고 관람권 구매는 1인당 2매로 제한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경복궁 야간개방, 꼭 성공해야지" "창경궁 야간개장, 둘다 가고싶네" "경복궁 야간개방, 예쁜 야경 찍어와야겠다" "창경궁 야간개방, 바로 들어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