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시세끼` 나영석PD, "과도한 빚의 무서움 보여줄 것" 무슨 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영석PD와 이서진의 신경전이 이어졌다.



    15일 서울 여의도 63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tvN ‘삼시세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나영석PD와 이서진은 변함없이 티격태격하며 톰과 제리 같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은 “촬영을 하며 식사를 해결하지 못하면 제작진에게 빚을 지게 된다”며 “고기를 먹으려면 수수를 한가마를 수확해야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노예가 아무리 일해도 빚이 늘어나는 것처럼 매주 손님이 오고 대접할 게 없어 빚이 늘어난다. 틈나는 대로 수수밭에서 수수 수확을 해 빚을 갚는다”고 말했다.



    이에 “프로그램 끝날 때까지 빚을 갚지 못하면 시즌2로 가는거냐”는 질문이 들어와 나영석PD는 “과도한 빚이 한 인간의 인생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보여줄 것”이라고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 역시 지지않고 “노예의 마지막은 전쟁 혹은 탈출이라 생각한다”고 재치있게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 tvN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꽃보다 시리즈’로 연이은 대박을 터트린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도시적인 두 남자 이서진과 옥택연이 출연한다. 오는 17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타오 열애설, 옷을 끌어당겨 포옹? SM "악의적인 왜곡 보도"
    ㆍ석촌호수 러버덕, 덕부룩한 모습에 공개 사과 ‘잠시 휴식했어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원인이 혼전임신?.. "갖가지 억측들 제기돼"
    ㆍ`정책 공조` 선택한 한은‥부작용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미국 진출 40년 맞는 현대차…"더 큰 도약 준비"

      내년 미국 진출 40년을 맞는 현대자동차가 더 큰 도약을 준비한다. 29일 현대차에 따르면 현대차는 1986년 울산공장에서 생산한 국내 첫 전륜구동 승용차 '엑셀' 수출을 시작으로 자동차 본고...

    2. 2

      한국 수출, 7000억달러 시대 열었다…세계 6번째 '수출대국' 도약

      한국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연간 7000억달러를 돌파하며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수출 7천억달러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외국인직접투자도 역대 최대치를 경신하며 수출과 투자 모두에서 의미 있는 ...

    3. 3

      월급 309만원 직장인, 국민연금 月 7700원 더 내고 9만원 더 받는다

      내년부터 국민연금 보험료율이 인상되면서 월 소득 309만원인 직장 가입자는 올해보다 7700원 늘어난 14만6700원의 연금보험료를 부담하게 된다.보건복지부는 29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6년부터 달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