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이 쓰레기녀로 인해 분노의 폭풍 샤워를 하기 시작했다.



13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한상우, 이정미 연출/박필주, 신재원 극본) 1회에서 차유진(주원)은 여자친구와 헤어져 진탕 술을 마셨다.



클래식도 자기 뜻대로 안되고 여자친구마저 떠나자 그는 좌절과 상실에 빠지고 말았다. 술이 취한 그는 그대로 집 앞에서 잠들어 버렸다.



마침 집에 들어오던 설내일(심은경)은 잠든 그를 발견해 "선배"를 외치며 흔들어깨웠다. 그러나 차유진은 깨기는 커녕 그대로 스르르 설내일에게 기대고 말았다. 설내일은 차유진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그리고 쓰레기더미로 가득찬 자신의 집 한 켠에 그를 재웠다.



다음 날 아침, 차유진은 눈을 뜨자마자 자신의 눈 앞에 있는 쓰레기와 악취로 인해 깜짝 놀랐다. 설내일은 "쓰레기장 아니다. 여긴 우리집이다"고 아는체를 했다. 그러자 유진은 "이건 뭐야. 이런 쓰레기녀"라고 그녀를 벌컥 밀치고 밖으로 나왔다. 바로 옆집인 걸 확인한 차유진은 옷도 제대로 입지 않고 집으로 냅다 뛰었다.







뒤늦게 설내일은 "그렇게 가시면 안된다"고 옷을 건네주려 했지만 이미 차유진은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고 난 후였다.



집에 온 차유진은 분노의 샤워를 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꾸 설내일의 목소리와 피아노 연주가 생각나 머리를 새차게 흔들었다. 이어 설내일을 `쓰레기녀`라 칭하며 온 몸에 벤 쓰레기 냄새를 없애려는 듯 구석구석 분노의 샤워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