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콘’ 노우진 "유민상 호감녀,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 예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유민상이 후배 개그우먼 홍예슬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유장프)’에서는 개그맨 노우진이 출연해 유민상이 홍예슬을 좋아한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유민상은 “이 프로그램은 리얼이다. 진짜 여자 친구를 만들거나 결혼을 하게 되야 코너가 정말 끝난다”라며 “한 달 만에 끝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후 유민상의 동기인 노우진이 게스트 형식으로 출연해 “유민상은 순정파다. 나이트클럽에 가서 여자 한 명을 물면 절대 놓지 않는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라고 깜짝 폭로해 유민상을 당황케 만들었다.



    반면 유민상은 “내 이상형은 한지민이다. 한지민처럼 아담하고 귀여운 여자가 좋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개그콘서트’ 유민상 홍예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민상 홍예슬, 실제로 썸타나” “유민상 홍예슬, 다음주 게스트로는 홍예슬 출연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김영삼 전 대통령 근황 공개, 차남 김현철 "건강하신 모습입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만에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2. 2

      SK온, 서산 배터리 3공장 증설 연기

      SK온이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과 경영 환경 변화로 충남 서산 신규 공장 증설을 연기했다.SK온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31일 공시를 통해 SK온 서산 3공장 관련한 지금까지의 투자 금액을 기존 1조753...

    3. 3

      공인노무사회장에 이완영 前 국회의원

      한국공인노무사회는 제21대 회장에 이완영 노무사(사진)가 취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신임 회장 임기는 1월 1일부터 2년이다.제26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이 회장은 고용노동부에서 22년 동안 근무하며 대구지방고용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