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혜리, 신동엽에 기습 3단 뽀뽀…애교계 대명사 ‘등극’
[박슬기 기자] ‘SNL 코리아’ 혜리가 신동엽에게 폭풍 3단애교를 선사했다.

10월11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에서는 걸스데이가 메은 호스트로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이날 콩트 ‘애교반상회’에서 민아와 애교 열전을 펼치던 혜리는 반상회 안건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하기 위해 신동엽에게 “곰돌이 한마디로 6행시 지어보겠다”고 말했다.

혜리는 ‘이’가 나오자 “이렇게”라며 신동엽 볼에 기습 뽀뽀를 했다. 이어 “한 번 더” “마지막으로” “리플레이”라며 연달아 뽀뽀를 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귀까지 빨개지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SNL 코리아’ 혜리 애교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SNL 코리아’ 혜리, 여자가 봐도 귀엽다” “‘SNL 코리아’ 혜리, 애교의 대명사네” “‘SNL 코리아’ 혜리, 신동엽 좋아보이더라” “‘SNL 코리아’ 혜리,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SNL 코리아’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故 조성민 최진실 아들 최환희, 닉 부이치치와 만남 ‘눈길’
▶ [리뷰] ‘컬러풀 웨딩즈’ 달라서 더욱 풍성한 가족
▶ ‘슈퍼스타K6’ 이해나 탈락, 심사위원-시청자 반응 극과 극?
▶ [TV는 리뷰를 싣고] ‘나쁜 녀석들’ 범죄와의 전쟁, 시작부터 삐거덕
▶ ‘우결’ 김소은, 송재림 노팬티 고백에 “아이스케키 하고 싶다” 나쁜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