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예지·유노윤호 `야경꾼일지` 동료에서 연인으로, 핑크빛 만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윤호와 서예지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9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정윤호와 서예지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연기에 대한 고민도 함께 나누는 예쁜 커플"이라면서 "주위의 시선이 따갑기 때문에 촬영장 내에서는 조심스럽게 행동하지만, 휴일에는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도 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또한 두 사람은 주로 `야경꾼일지` 촬영장 인근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일주일에 한 번 있는 휴일에는 서울에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현재 MBC ‘야경꾼일지’에 출연하며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예지 유노윤호”, “서예지 누구”, “서예지 유노윤호 사귄다고?”, “서예지 유노윤호, 잘 어울리네”, “서예지 유노윤호, 대박커플”, “서예지, 유노윤호 동료에서 연인으로”, “서예지 유노윤호, SM 인정할까”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예지는 2013년 SK텔레콤 CF로 데뷔한 신예로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 출연했으며, 최근 이준익 감독의 영화 `사도` 촬영을 마쳤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드래곤♥키코` 은밀한 스킨십까지…이래도 아니야? `심야데이트` 포착
    ㆍ차노아 친부 소송 발단된 차승원 부인 이수진 "무슨 거짓말 했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공식입장 "부인 이수진 에세이 거짓 인정...아들 위해 어쩔수..."
    ㆍ5조원 추가 투입해 내수부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부 부양책에 '우상향' 흐름…연내 최대 20% 상승할 수도

      올해 중국 증시는 다양한 대내외 변수에도 우상향 곡선을 그릴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정부가 경기 부양책을 제시할 것이란 기대가 크기 때문이다. 중국 정부는 올해 수출 중심의 경제 성장 구조를 내수 위주로 전환하기 위...

    2. 2

      가치주·기술주 중심 랠리 지속…닛케이 연말 5만5000 뚫을 것

      지난해 일본 닛케이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0,000을 돌파했다. 올해는 연말 55,000까지 도달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밸류주(가치주)’와 인공지능(AI) 관련 기술주가 동시에 상승할 것이...

    3. 3

      변동성 커진 비트코인…올 15만~17만 달러 전망

      지난해 비트코인 시장은 연일 롤러코스터 장세가 펼쳐졌다. 연초부터 미국 정부가 비트코인 등을 전략 자산으로 사들일 것이란 기대가 컸지만 글로벌 관세 전쟁 등의 영향으로 줄곧 횡보세를 벗어나지 못했다.올해도 비트코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