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재영 연매출 200억, 남편은 4살 연하 "진재영 다 가졌네 부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진재영의 연매출 200억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남편 진정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2월 진재영은 남편과 함께 SBS `개그투나잇` 녹화장을 방문한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화제가 됐다.



    당시 진재영은 짧은 단발머리에 작은 얼굴로 미모를 과시했다. 진재영의 남편은 모자와 캐주얼한 옷차림을 선보였다.



    진재영의 남편인 진정식은 골퍼 출신으로 진재영보다 4살 연하다. 현재는 골프강사이자 진재영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우라제이`의 공동대표인 것으로 알려졌다.



    진재영 연매출 200억에 누리꾼들은 “진재영 연매출 200억, 남편 좋겠다” “진재영 연매출 200억, 공동대표구나” “진재영 연매출 200억, 예쁜 사랑 이어가시길” “진재영 연매출 200억, 장난 아니네” “진재영 연매출 200억, 대단하다” “진재영 연매출 200억, 남편도 같이 이룬 거겠지” “진재영 연매출 200억, 남편 연하라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7일) 방송되는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는 연예계 최강 동안이자 연간 200억 매출의 CEO로 변신한 진재영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한다.



    특히 "연매출 200억이 맞냐"는 MC의 질문에 진재영은 "맞다. 그런데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었다. 쇼핑몰 첫 날 8만 명이 접속했는데 주문은 고작 5명뿐이었다. 사전에 공부 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에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갔다"며,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고 숨은 노력에 대해 밝혔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뉴욕주 공장 활동 2개월 연속 확장…제조업회복 시사

      미국 뉴욕주의 공장 활동이 2월에 2개월 연속 확장세를 보였다. 제조업체들은 또 향후 사업 전망에 대해서도 더 낙관적인 태도를 나타냈다. 17일(현지시간) 뉴욕 연방준비은행은 뉴욕주 일반 기업활동지수가 7....

    2. 2

      뉴욕증시,'AI 혁신 히스테리'에 나스닥 1.2%↓

      17일(현지시간) 미국 시장은 소프트웨어 기업을 포함한 기술주들이 초반 매도세를 보이며 하락으로 출발했다. 인공지능(AI)의 영향으로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크게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에서 여전히 벗어나지 못하는 모...

    3. 3

      "이란,군사 훈련으로 호르무즈 해협 부분 폐쇄"

      이란이 17일(현지시간) 세계 석유 수송의 30%를 차지하는 호르무즈 해협을 부분적으로 폐쇄했다고 이란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핵심 석유 수송로인 호르무즈 해협이 폐쇄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