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가 아내와의 이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개그맨 김준호가 출연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김준호는 아내와의 이혼설에 대해 "아내가 필리핀에서 유학 중이다. 아이를 낳기 전 하고 싶은 게 뭐냐 물으니 해외유학이라 하더라. 미국은 못보내주고 필리핀으로 1년 어학연수를 보냈다"며 부인과 떨어져 살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1년이 지나고 나니 장사를 해보고 싶다고 했다. 아이템이 좋아서 지원해주려 했는데 2009년 (도박)사건이 생기면서 아내의 사업이 무산됐다"며 "필리핀 쪽 이미지가 그렇다보니 갈 수도 없고 오라고 할 수도 없어 서로 방관했던 게 사실이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김준호는 그후 2011년까지 아내를 만나지 못했다며 "방송을 복귀하고 아내가 귀국했다. 3~4년 만에 봤더니 새 여자 같더라. 좀 떨어져 있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지금은 다시 출국했다. 왔다 갔다하며 살았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호 고백, 웃으며 말하지만 힘들었겠죠?" "김준호 고백, 김준호 진짜 좋아" "김준호 고백, 도박하지 마세요~" "김준호 고백, 재밌어요 준호아저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