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결혼을 주도하는 남모를 배후세력 있을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 5일 방송된 KBS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에서는 강서울(남지현)과 차달봉(박형식)이 대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순봉(유동근)에게 결혼하라는 소릴 들은 두 사람은 곧바로 방으로 올라갔다.



    차달봉(박형식)은 “뭔가 잘못된 거야. 잘못돼도 한참 잘못된 거야”라며 이상해했다. 하지만 강서울(남지현)은 “난 괜찮은데. 결혼 말이야. 아버님이 인정해 주신 다잖아.



    소중한 며느리로. 달봉(박형식)아, 나 그 말 듣는데 가슴이 너무 벅차고 감동스러워서 눈물까지 날뻔 했구만. 비로소 내 진가를 알아주시는구나 하고 말이여“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자 차달봉(박형식)은 강서울(남지현)에게 “야 너 정신 차려. 지금 그럴 때 아니야?”라며 차분하게 말을 건넸다.



    이에 강서울(남지현)은 “물론 지금 우리 상황이 결혼에 합당한 상황이 아니라는 거 아는데, 아버님 말처럼 같이 살면서 하나씩 채워 가면 안 되겠냐? 너한테도 잘할거고. 아버님한텐 더 더 더 잘할거고”라며 대답했다.



    하지만 차달봉(박형식)은 강서울(남지현)의 말엔 대꾸하지 않고 “이번 일에 틀림없이 내가 모르는 배후세력이 있어”라며 자릴 박차고 나갔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바리새인 비키 전라노출.. 성폭행 후유증 치료 위해 예학영과 사랑
    ㆍ로또 618회 당첨번호 `8, 16, 25, 30, 42, 43`… “1등은 28억 8천만원” 무려 다섯명 당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임권택, 영화 `화장`서 김호정에게 성기 노출 주문...장면 보니...`충격`
    ㆍ로또 618회 당첨번호 `8, 16, 25, 30, 42, 43`… “1등은 28억 8천만원” 무려 다섯명 당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