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굿윌치과병원, 지역 내 소외 계층에 문화 혜택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저소득층 아동 등 800명 초대, ‘최현우 매직쇼’ 무료 공연
    굿윌치과병원, 지역 내 소외 계층에 문화 혜택 제공
    부산의 굿윌치과병원이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는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위한 공연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굿윌치과병원은 오는 10월 10일 부산MBC 삼주아트홀에서 지역 저소득층 아동 등 약 800여명을 초대해 ‘너랑 나랑 매직쇼_최현우 매직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덕천·하단·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이 병원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의지 하에 각각 북구청·사하구청·진구청과 연계해 행사를 준비해 왔다.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고 이웃사랑의 훈훈함을 전하는 ‘너랑 나랑 매직쇼_최현우 매직쇼’에서는 높은 완성도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게 된다.

    세계적인 마술사들도 극찬한 대한민국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가 펼치는 초대형 매직과 강렬한 멘탈 매직이 조합된 마술쇼 등이 선보이며 동전 마술, 카드 마술부터 사람이 분리되고 순간 이동하는 등의 그랜드 일루전까지 아우르는 환상적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최현우는 국제마술대회 클로스업 부문 한국인 최초 수상자이자 가장 큰 국제 마술대회인 SM월드챔피언십에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선정되며 국민마술사로 불리고 있는 실력파 마술사다.


    행사를 기획한 굿윌치과병원 관계자는 “평소 문화예술 공연을 접할 기회가 적은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아동 등에게 마술공연의 즐거움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쇼를 마련했다”며 “지역거점 병원으로서 지역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역민들과의 연계를 통해 사회 공헌의 소명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덕천, 하단, 서면에 지점을 운영중인 굿윌치과병원은 국내 치과병원 최초로 JCI 국제인증 재인증을 준비중에 있으며 명실상부 안전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북한산 산불 진화 중…종로구 "인근 주민 안전 유의"

      21일 오후 7시 25분께 서울 종로구 북한산에서 산불이 발생했다.종로구는 "구기동 산 5-1 북한산 연화사 및 금산사 주변에 산불이 발생했다"며 인근 주민은 안전에 유의해달라는 내용의 안전안내 문자를 보냈다.산림청...

    2. 2

      '尹 무기징역 선고' 지귀연, 교통사고 등 민사 사건 맡는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한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 부장판사가 교통사고나 산업재해 관련한 민사 사건을 담당하게 됐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방법은 지난 1...

    3. 3

      산불 조심 기간에 산림청장 '공석'…음주운전 면직에 '당혹'

      산불 조심 기간에 산불 대응 부처 컨트럴타워인 김인호 산림청장이 음주운전으로 직권 면직됐다. 산림청 내부에서도 당혹스러워하는 기류가 읽힌다.21일 이재명 대통령은 김인호 산림청장의 위법 행위가 발견됐다며 직권면직 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