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방송, 홍빈(이동욱 분)을 좋아한다는 세동(신세경 분)의 당돌한 고백과 그에 답하듯 그녀를 끌어당겨 키스하는 홍빈의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시청자들의 탄식을 자아낸 가운데, 오늘(2일) 방송을 기점으로 두 사람의 애정전선이 급물살을 타게 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홍빈과 세동은 편의점에 앉아 소탈하게 음주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동안 티격태격하며 서로를 향한 진심에 서툰 모습을 보였던 두 사람인만큼 영락없는 연인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들의 데이트에 더욱 궁금증이 실리고 있다.
드라마 ‘아이언맨’의 한 관계자는 “자신들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 두 사람이 조금씩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게 된다”며 “그동안의 홍빈과 세동과는 다른 뜻밖의 면모들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세동을 좋아하는 홍주(이주승 분)의 마음을 알아챈 장원(김갑수 분)이 격분하며 홍주의 핸드폰을 창밖으로 던지는 모습으로 새로운 갈등이 불 지펴질 것을 예견케 했다.
이동욱과 신세경의 광대 승천 데이트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8회는 오늘(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공식입장, 남자친구 타일러 권 생각은? ‘진실은 언젠가 알게 될 것’ 의미심장...
ㆍ이혁재 아파트 경매 신청한 테라리소스 "이혁재, 3억 6천만 원 채무 상환할 능력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제시카 공식입장, 한달 전 사주보니 "욕 먹지만 큰 돈 번다".. 예언 적중?
ㆍ최경환 "엔저 이용 설비투자 기업에 150억달러까지 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