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션왕’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검색어 순위를 석권,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패션왕’(제공/배급 NEW 제작 (주)와이랩 (주)노마드필름 감독 오기환)이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까지 개성 넘치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과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더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이름만으로도 1020세대를 열광케 하는 가장 핫한 배우들의 만남과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기안고 빵셔틀이자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는 ‘우기명’으로 변신,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20대 대표 배우 주원은 귀여우면서도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기분 좋은 웃음과 훈훈함을 전한다.



등수를 위해 미모를 포기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의 설리는 그 동안 보여준 세련되고 완벽한 비주얼 대신 얼굴의 반을 가리는 커다란 안경과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 등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어디서든 타고난 간지와 시크함을 내뿜는 기안고 황태자 ‘원호’ 안재현과 범접할 수 없는 미모를 지닌 기안고 여신 ‘혜진’ 박세영,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전설의 패션왕 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남정’ 김성오까지 개성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스틸은 영화가 선사할 웃음과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핏을 살리자!”라는 구호와 함께 독특한 포즈를 구사하는 주원의 모습 등 오직 ‘패션왕’에서만 볼 수 있는 유쾌한 장면들이 담긴 스틸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뜨겁게 고조시킬 것이다.



20대 대표배우 주원을 비롯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등 핫한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패션왕’은 살아 숨쉬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배우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로 올 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오는 11월 개봉.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공식입장, 남자친구 타일러 권 생각은? ‘진실은 언젠가 알게 될 것’ 의미심장...
ㆍ조명록 군사 쿠데타說까지?··27일째 잠수 탄 김정은 어디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ㆍ엔달러 110엔대 진입…환율대응 `총체적 부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