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교통불편 등으로 원성이 자자했던 인천 청라지구가 최근 서울과의 교통접근성이 호전됨에 따라 투자자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6월 청라IC 개통, 인천공항철도 청라역 개통 및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등으로 교통접근성이 좋아진 청라지구에서 청라지구의 최고 명품아파트인 `청라 포스코 더샵 레이크파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청라지구는 교통편리성과 더불어 기반시설도 속속 진행되고 있는 바, 청라국제도시 한복판을 관통하는 인공수로인 `커넬웨이`를 중심으로 인천전역을 관망할 수 있는 시티타워가 착공을 앞두고 있으며, 전국 최초의 로봇랜드파크가 제자리를 잡아가고 있고, 글로벌 금융타운과 복합쇼핑몰도 한창 공사 중이다.





이 아파트는 입주1년차인 아파트로서 최고58층 4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40, 43, 44, 55평 중대형 총 766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실에서 서해조망 및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건폐율이 8.98%, 녹지율이 42% 로서 쾌적한 단지 내 환경이 청라지구 으뜸이다. 또한 생태연못원 대지예술원 야생초화원 등 자연친화적인 휴식공간이 넉넉하다. 단지 바로 앞에 청일초교가 있고 달튼 외국인학교가 인접해 있다.





단지 내에는 대형 욕탕 및 건식·습식 사우나를 갖춘 목욕탕이 설치되었으며,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실 피트니스센터 등 운동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문고 키즈룸 독서실 스트레스해소 방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현재 입주를 마친 이 단지는 현재 시행사 보유분으로 남아있던 잔여물량을 분양 중이며 추석 전후로 잔여물량이 속속 소진되고 있고 11월말이면 전 세대 입주완료가 될듯하다.





특히 공항철도 청라역 개통으로 서울역과의 출퇴근시간이 40여분으로 서울역, 종로, 광화문 근처 직장인들도 많이 계약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근 정부의 LTV·DTI 규제완화, 9.1부동산대책 등으로 대출은 분양가의 70%를 해준다. 평당 분양가는 저층부 1,100만에서 고층부 1,500만까지 다양하고 현재 분양계약을 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인테리어비용을 지급하고 있다.





한편, `청라 포스코 더샵 레이크파크`는 시행사 보유분 잔여세대(100~137㎡)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 : 032-290-4828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공식입장, 남자친구 타일러 권 생각은? ‘진실은 언젠가 알게 될 것’ 의미심장...
ㆍ조명록 군사 쿠데타說까지?··27일째 잠수 탄 김정은 어디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