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AVEDA)는 2014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의 핑크 리본 에디션 제품으로 아베다의 시그너처 아로마인 샴퓨어 아로마를 함유한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를 선보입니다. 25가지 순수 꽃과 식물 에센스의 샴퓨어 아로마가 함유된 리미티드 에디션 BCA 핸드 릴리프는 온 몸의 감각을 진정시켜주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올해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는 1개 판매될 때마다 4 달러의 기금이 적립되며, 유방암 연구 재단(The Breast Cancer Research Foundation�)을 통해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유방암 연구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네요.





비디비치는 신제품 원 멀티 오일 출시 기념으로 스페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친구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 행사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원 멀티 오일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사은 프로모션으로 원 멀티 오일 제품 구매 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등 총 5종의 대용량 미니어처를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비디비치 원 멀티 오일은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가을철, 매끄럽게 퍼지는 가벼운 느낌의 오일 제품으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주는 올인원 페이스 오일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비디비치의 베스트 제품인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샘플 교환권(5ml)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선물 하고 싶은 지인의 성함과 추천이유를 적어 응모한 고객 20명을 추첨하여, 추천 고객과 선물 받을 분 모두에게 퍼펙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정품을 선물해주는 등 다양한 사은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센카가 아시아 최대규모의 헬스, 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에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을 추가 입점한다고 합니다. 센카의 스킨케어 라인인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은 광대뼈 아래를 지긋이 눌렀을 때, 건강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에서 나타나는 `수분링`을 되살려주는 `보습케어`라인이라는데요. 센카에서는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의 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센카 모이스처라이징 제품 중, 한 가지만 구입해도 보습라인의 20mL의 중용량 미니어처와 `퍼펙트휩` 15g을 함께 증정한다네요. 또한 클렌징 라인의 제품은 20%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말까지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이 사진 및 동영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스타그램(Instagram)`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비오템은 그동안 브랜드 대표 SNS 채널인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해 온 데 이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노출하면서도 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비오템은 새롭게 오픈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물 속 깊이 감춰진 생명력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비오템의 브랜드 스토리 `뷰티 프롬 더 딥(Beauty from the Deep)`과 물 사랑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글로벌 캠페인 `워터 러버스(Water Lovers)` 등 아쿠아틱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이미지를 비롯해 브랜드 공식 모델인 공효진, 원빈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는 등 타 매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색다른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비오템 페이스북이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매장 이벤트 소개 등 정보 제공 중심의 채널이라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뷰티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감성적인 컨텐츠를 사진과 동영상 등 비주얼을 활용해 다각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슈에무라에서 부드럽게 녹아 들면서도 매트한 텍스처로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신제품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인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의 한정판 제품으로, 세련된 색감에 오묘한 펄감이 더해진 `마이 디어 푸시아`, 사랑스러운 `케미 핑크`와 `강남 핑크`, 감미롭게 녹아 드는 `마이 스윗 코랄`, 가을 패션을 완성하는 `마이 디바 레드` 등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6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색상과 쉽게 섞어 사용할 수 있도록 크림 타입의 텍스처를 고안해 아티스틱한 그라데이션과 번지는 립 메이크업 연출, 때론 매트하게, 때론 글로시하게 질감을 활용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슈에무라만의 독특한 성분인 스무딩 파우더와 스무드 글라이딩 젤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돼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아큐브는 7일까지 아큐브 오아시스 제품과 함께 나만의 특별한 오아시스 공간을 소개하는 `아큐브 오아시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6월부터 100일간 진행되었던 `아큐브가 쏜다`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매한 아큐브 오아시스 제품을 사막과 같은 건조한 지역에서 맛난 오아시스처럼 나의 하루를 편안하게 해주는 나만의 오아시스 공간에 놓고 인증샷을 찍은 후, 아큐브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샷과 함께 오아시스 공간으로 선정한 이유를 적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아시스 근시용과 난시용 제품 모두 해당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8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모든 참여자에게 폴바셋 상하목장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네요. 가장 인상 깊은 사진과 이유를 업로드한 1명에게는 버츠비 립&핸드 세트를 증정한다네요.





샤라샤라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플라워 페어리 테일` 일러스트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일러스트 라인은 BB크림 2종 CC크림 3종 에어쿠션 6종 총 3개의 품목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소녀같이 맑고 티없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 특별히 일러스트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작가 2인은 순수한 얼굴의 아름다운 소녀 모습을 다양하게 그려냈다네요.





케이트 서머빌은 아이 트리트먼트와 컨실러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컨실링 아이크림 `일루미케이트 컨실링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피부가 얇아 쉽게 건조해져 화장이 갈라지기 쉬운 눈가에 즉각적인 브라이트닝과 주름개선 효과를 선사해 한층 화사한 눈가로 가꾸어준다네요. 캡슐화 된 안티에이징 펩타이드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어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아이백과 잔주름을 감소시킨답니다. 또 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눈가 볼륨감을 유지시키고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보호, 피부 속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주어 눈가 트리트먼트 효과를 더욱 강화한다네요.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춰 개발된 색상은 자연스러운 눈가를 연출하면서 다크서클의 결점까지 커버합니다.





듀이트리가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과의 포토북 콜라보레이션을 기념, 포토북 속 자사 제품의 애칭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4년 대세 아이돌 갓세븐의 첫번째 포토북 `갓챠`는 유명 사진작가 조선희가 촬영을 담당했으며, 말레이시아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됐습니다. 듀이트리는 사진집 내 촬영 소품으로 `7無 네이처 소스 휘핑클렌저`와 `7無 페이셜 크림`을 제공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는데, 멤버들이 듀이트리의 제품을 실제로 직접 사용해보며 제품의 보습력에 감탄하기도 했다네요. 이번 이벤트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갓세븐 멤버 ‘마크’의 포토컷 내 노출된 제품인 `7無 페이셜 크림`의 애칭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됩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777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7無 페이셜 크림 정품을, 5명에게는 갓세븐 포토북 `갓챠`를 증정합니다. 이벤트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네요.





메르씨 코스메틱이 웰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포드수아’를 런칭합니다. `포드수아`는 감촉이 좋은 실크 피부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30대 여성들이 고민하는 보습, 미백, 안티에이징 등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기초라인으로 선보인다네요. 기초라인 중 첫 선을 보이는 `포드수아 마누카 꿀 마스크 팩`은 유기농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히아루론산 기능성 성분이 첨가돼 피부 보습과 미백효과를 가져다주며 만성적인 피부홍조에도 탁월하답니다. 에어포켓 펄프시트는 친환경 펄프로 시트 안 수많은 공기주머니들이 에센스를 함유, 일반 부직포 시트보다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고 얼굴 표면에 밀착감을 높인다는데요. 온라인과 로드샵 채널을 통해 유통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프라이빗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희 헤어앤메이크업’이 강남구 도산대로 도산공원 부근 뷰티 메카 뉴로데오길에 지하1층에서 지상3층에 이르는 총 4층으로 헤어 살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희 헤어앤메이크업은 지난 10년간 청담동 명품 거리에서 일대일 맞춤형 프라이빗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샴푸에서 헤어 스타일링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룸이 마련돼 있어, 서비스를 받는 동안 비즈니스 업무까지 볼 수 있도록 노트북 사용과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층별로 야외에 꾸며 놓은 힐링 발코니에서는 함께 온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면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네요. 이희 헤어앤메이크업은 헤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 드 이희’ 이외에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케어 프로덕트 드 이희’를 지난 2007년 론칭해 샴푸,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헤어미스트, 왁스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산뜻하고 촉촉한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PRO LS LIP TECH)’를 1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재생, 부드러운 발림감 등 다양한 하이 퍼포먼스 기능을 겸비한, 돌려서 사용하는 스틱형 밤 타입 제품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 뭉개지지 않아 쉽고 부드럽게 발린다네요. 비즈왁스(Beeswax) 진정 성분이 광택 없이 피부 진정 보호막을 형성해 번들거리는 립밤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이 사용하면 좋으며, 입술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멘톡시프로판디올(Menthoxypropanediol) 박하 추출물이 시원하고 산뜻한 발림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