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션왕`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주원과 설리의 파격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메인 예고편이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주원은 더벅머리에 커다란 안경을 끼고 또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우기명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설리는 후줄근한 운동복 차림에 질끈 묶은 머리, 뿔테 안경을 착용해 전교 1등 곽은진 역으로 망가진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고급스러운 의상을 벗어 던지고 역할에 완벽히 몰입했다. 영화의 원작인 웹툰 `패션왕`의 인물들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이다. 특히 설리는 연예활동을 중단한 이후 오랜만에 대중과 만난다.



한편 영화 `패션왕`은 평범한 고등학생 우기명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션에 눈을 뜨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소식에 누리꾼들은 "패션왕 설리 주원, 재밌을거 같아", "패션왕 설리 주원, 기대된다", "패션왕 설리 주원, 원작 흥행 이어갈까", "패션왕 설리 주원, 빨리 개봉했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멤버들이 더이상 소녀시대 멤버 아니라고 통보".. 갈등 있었나?
ㆍ[포토]황보라, 핫핑크 시스루 `신경쓴 듯 안쓴 듯 섹시한 매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