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신주학 대표를 비판하던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이 공개 사과했다.



22일 문준영은 트위터에 "먼저 오늘 하루 동안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합니다"며 "조금 전 대표님과 대화를 마쳤고, 저의 진심이 전해져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해소됐다. 제 진심에 귀 기울여주시고 배려해주신 대표팀께 감사함을 표한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나는 이걸 알려주고 싶었다. 팬들과 대중에게 혼나는 사장님을. 그런데 막상 일 치르고 나니까, 초라하다. 저랑 사장님만 집안 싸움한 꼴이다"라며 "다른 기획사들은 더 심할 수도 있을 거라는 거, 아는데 넘어가는 것은 저희 사장님 혼자 남은 게 싫다. 제가 오해한 부분도, 감정적인 부분도, 다른 기획사들도 같기 때문에 신주학 사장님 피 보신 것이다. 막상 다들 피하니까"라며 신주학 대표와 화해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문준영은 21일 트위터에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비난하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그는 "9명의 아들들 코 묻혀가며 피 묻혀가며 일해 온 수익들 자금들 피 같은 돈들. 다 어디로 살아진 걸까요? 우리 나머지 제아 8명을 협박하거나 돈으로 매수하실 거면 똑같이 쌍방 들어가겠다. 더 이상 참지않겠다"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문준영은 수익 분배와 관련해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비난했다.



문준영은 글에서 자신을 포함한 제국의 아이들이 소속사로 인해 겪고 있는 불합리한 상황과 갈등을 언급할 뿐 아니라 자신이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려 했다는 내용을 공개해 논란을 일으켰다.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비판 스타제국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비판 스타제국, 결국 이렇게 끝났네",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비판 스타제국, 잘 해결됐다니 다행이네",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비판 스타제국, 결국 집안싸움",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비판 스타제국, 하루만에 끝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적자성 국가채무 급증‥최경환 “증세 없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