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임창정外 출연진 확정…27일 출국 ‘기대감 상승’
[연예팀]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출연자들이 확정됐다.

9월22일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이라 ‘정글의 법칙’) 출연을 확정지은 멤버는 가수 임창정, 배우 서지석과 이태임, 그룹 2AM 창민 등이다.

임창정 등 제작진 및 출연진은 27일 코코스섬으로 촬영을 위해 출국한다. 임창정은 영화촬영을 뒤로 하고 ‘정글의 법칙’ 멤버로 합류함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이 살 것으로 보인다.

한 동안 가수와 영화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임창정의 모습들을 만날 수 있는 첫 예능 리얼 버라이어티 방송으로 그의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정글의 법칙’ 대장 김병만과 쌍두를 이루는 역할로 기대되고 있다.

‘정글의 법칙’ 임창정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임창정 합류? 재미있겠다 본방 사수해야겠다” “‘정글의 법칙’ 임창정 합류 완전 기대되는 조합” “‘정글의 법칙’ 임창정 합류 설레임 장난 아닌데” “‘정글의 법칙’ 임창정 합류하면 색다른 느낌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글의 법칙’ 임창정이 출연 확정 된 가운데 코코스섬 편은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 후속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태연 잡은 천상의 목소리…어땠기에?
▶ [인터뷰] 2PM, 무엇이 그들을 이토록 미치게 했나
▶ 진구 결혼, 신부 4살 연하 일반인…무한도전서 언급했던 ‘짝사랑女’
▶ [w결정적한방] 송일국 ‘민국이 상처’ 해명부터 홍진호 ‘열애설’ 부인까지…
▶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평소 말투 오글…계속 다나까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