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포털사이트 참 실망스럽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출처-제국의아이들 문준영 트위터 캡쳐
    사진출처-제국의아이들 문준영 트위터 캡쳐
    문준영, 신주학 대표 비리 폭로

    그룹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또 다시 SNS에 자신의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의 비리를 폭로하는 글을 남겼다.

    문준영은 21일 오후 SNS에 "검색어 내리지 마시고 세상 국민들이 다 알 수 있게 '문준영' '제국의 아이들' '스타제국 비리' 검색어 올려주세요. 저 같은 아들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며, "부탁드릴게요. 다른 기획사들 스타제국 편에 서는 순간 저는 그 기획사 비리까지도 입을 열 것이고, 자료 공개하겠습니다. 피해보지 마세요. 남의 나라 전쟁에 끼는 거 아닙니다"라고 언급했다.

    앞서 문준영은 이날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장문의 글을 여러차례에 걸쳐 게재했다.

    그는 "긴 말 필요없이 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소속사 스타제국 대표를 겨냥, 정산 관련 문제를 언급했다.

    문준영의 소속사 대표 폭로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타제국 문준영 또 연예계 악재인가", "신주학 대표 문준영 사이 무슨 일이", "문준영 참고 참다 터드린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사진출처-제국의아이들 문준영 트위터 캡쳐 )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YTN 노조 "최대주주 변경 승인 취소 판결 환영"

      방송통신위원회의 YTN 최대주주 변경 승인을 취소해야 한다는 법원 판단이 나오자 노동조합이 환영의 목소리를 냈다.전국언론노동조합 YTN지부(이하 YTN 노조)는 28일 성명을 내고 "법원의 현명한 판단에 환영의 뜻을...

    2. 2

      [속보] 李대통령, 방미통위 위원으로 류신환 변호사 위촉

      李대통령, 방미통위 위원으로 류신환 변호사 위촉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3. 3

      '마지막썸머' 이재욱 비하인드 스틸, 학생부터 건축가까지 '설렘'

      배우 이재욱이 ‘마지막 썸머’ 촬영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KBS 2TV 주말드라마 ‘마지막 썸머’에서 이재욱은 송하경(최성은 분)의 17년 지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