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YG 위너, ‘유희열의 스케치북’ 감성 무대…완벽한 라이브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신인그룹 위너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감성 무대를 펼쳤다.



    위너는 지난 19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서 이번 데뷔 앨범 ‘2014 S/S’ 타이틀곡 `공허해`와 선배그룹 2NE1의 ‘그리워해요’ 등 총 2곡을 선보였다.



    위너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라이브 무대를 펼쳤고 노련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리워해요’ 무대는 위너만의 색깔로 재해석, 환상적인 하모니로 귀를 사로잡았다.



    위너의 강승윤은 유희열과의 토크에서 “’스케치북’의 정말 열정적인 팬이라 이 프로그램에서 노래를 하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았다. 나올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감격스럽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진우는 과거를 회상하며 “나는 노력에 비해 실력이 못 미치는 사람”이라고 표현, 눈시울을 붉혔고 남태현은 YG스럽지 않은 자신의 매력이 자신이 YG에서 살아남은 이유라고 전하며 연습생 시절을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이승훈은 유희열의 즉흥댄스 부탁에 흔쾌히 응하며 소녀시대 ‘GEE’, 박진영의 ‘엘리베이터’에 맞춰 춤을 췄다. 또 토이의 발라드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에 맞춰 센스 있는 안무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위너는 데뷔 이후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 주간차트를 석권하고 방송 3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거머쥐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또 지난 10일 일본에서 ‘2014 S/S -Japan Collection-‘를 발표, 오리콘 앨범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에서 2위에 오르며 높은 성적을 기록,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한편 위너는 총 5개 도시 11회 공연의 일본 투어 WINNER 1st JAPAN TOUR 2014’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해명, 반지 탓? "민국이 얼굴 상처…" 무슨 일?
    ㆍ치매 엄마의 보따리 안에는, 출산한 딸 위해 놓지 않은 기억 "눈물 바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린 이수 결혼,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 `이적-김범수 축가`
    ㆍ한전 대박‥공기업 자산매각 `청신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