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스킨십 폭발…좁은 침대에 둘이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이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서는 배우 유연석 손호준, B1A4 바로가 갑작스럽게 라오스로 배낭여행을 떠나게 되는 장면이 그러졌다.



    이날 방송에서 우여곡절 끝에 라오스에 당도한 유연석과 손호준, 바로는 한 숙소에 자리를 잡았고 6인 도미토리 방을 쓰게 됐다.



    특히 도미토리 특성상 많은 침대가 있었지만은 유연석과 손호준은 한 침대에 꼭 붙어 앉아 여행 계획을 짰다. 손호준이 피곤하다며 곁에 눕자 유연석이 따라 누웠고 좁은 침대에 누워 함께 진한 스킨십을 나눠 시선을 모았다.



    이에 제작진과의 개별 인터뷰에서 손호준은 “서울에 와서 친구를 사귀어 본 게 연석이가 처음이다. 남달랐다. 집착은 아닌데 연석이한테 자꾸 끌리게 되는 것 같다”라고 특별한 우정에 대해 털어놓았다.



    유연석은 “배우의 꿈을 갖고 서울에 올라왔는데 위화감도 장난 아니었고, 친구들이 많이 놀렸다. 10년만 버텨보자고 생각했다”라며 “손호준의 인간성이 좋다”라며 손호준에 애정을 드러냈다.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에 누리꾼들은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왜 쓸데없이 잘 어울려”,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나도 모르게 빠져들었다”,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두분 너무 보기 좋다”,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싸움의 조짐이 보여”,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둘다 파이팅”,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완전 팬됐어요”,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너무 좋아”,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 흥해라”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모델 이지연 "이병헌과 내연관계" 주장에 이민정 "God only Knows..."
    ㆍ렛미인 박동희, 과거 사진 어떻길래? 남자친구 "예뻐졌다고 좋은 건 아냐`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모델 이지연 "이병헌과 내연관계였다" 주장 `그 진실은?`
    ㆍ`국민은행 전산교체 의혹` 검찰 수사‥임영록 회장 등 수사선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은 "내년 물가·성장·집값·환율 봐가며 금리인하 여부 결정"

      한국은행이 물가상승률, 경제 성장세 및 주택가격과 가계부채 상황을 고려해 내년 기준금리 인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달러당 1400원대 중반을 유지하고 있는 원·달러 환율 역시 고려 요인으로 적시했...

    2. 2

      선 넘었네…'이쯤 되면 돼지고기에 깻잎 싸먹을 판'

      깻잎 도매 가격이 지난 주 평균 가격보다 45% 이상 올랐다. 1kg에 9000원을 넘어섰다. 돼지고기보다도 비싼 가격이다. 25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

    3. 3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