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해적 800만 관객 돌파...뒷심 흥행에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8월 6일 개봉해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 10일 오전 8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월 극장가 성수기 시장에 개봉해 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흔들림 없는 입소문 열풍으로 뒷심 흥행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영화 해적이 오늘 800만 관객을 돌파, 장기 흥행 절대강자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해적의 800만 돌파 속도는 총 865만 관객을 동원하며 올 해 흥행작 3위의 자리에 올라있는 `수상한 그녀`보다 빠른 속도다.



    다채로운 추석 개봉작들 사이에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가족 관객들의 꾸준한 유입을 이끈 해적은 개봉한 지 한 달이 지났음에도 77.8%의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9일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등 무서운 흥행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해적의 감독을 맏은 이석훈 감독은 “800만 명이 영화 해적을 선택해 주셨다니,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다!”라며 해적의 흥행세에 대한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인 해적은 지금까지도 장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와우스타 서유석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썸씽` 임상아, 16년만의 외출 "여전히 아름다워..."
    ㆍ애플, 아이폰6·아이워치 공개 생중계…`예약판매`는 언제부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본 베네수엘라 2-2…가와시마 골키퍼 `기름손 실수`
    ㆍ애플, 아이폰6·플러스·워치 스펙 및 가격이…한국 출시예정일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짙은 안개 드리워진 평택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인상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은 ...

    2. 2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3. 3

      다주택 주담대 36조…3년새 2.3배로 불어

      다주택자가 은행에서 받은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최근 3년 새 두 배 넘게 불어나 30조원대에 달했다. 다만 올해 상반기 만기가 도래하는 다주택자 주담대 잔액은 500억원 안팎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금융권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