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리세 가는 길에 다친 이소정 휠체어 탄채 눈물 쏟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故 권리세 발인(사진 = 한경DB)



    故 권리세 발인 예식이 음악팬들의 안타까움 속에 엄수됐다.



    故 권리세 발인은 9일 오전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렸다. 故 권리세 발인 예식에는 일본에서 온 권리세의 부모, 소속사 직원들, 레이디스코드 멤버 소정, 애슐리, 주니 등이 참석했다.



    특히 얼굴 골절상으로 수술을 받은 동료 이소정은 휠체어를 탄채 故 권리세 발인식에 참석해 눈물을 쏟았으며, 애슐리와 주니도 권리세의 이름을 부르며 오열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故 권리세 발인과 관련해 소속사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가족과 소속사 관계자, 그룹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와 ‘위대한 탄생’ 동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인식을 마쳤다”며 “추석 연휴 내내 함께 슬퍼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애도의 뜻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 “이번 사고로 큰 충격을 받으셨을 많은 분들께 고개 숙여 죄송한 마음”이라며 “故 은비와 故 리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故 권리세 발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고 권리세의 빈소에는 유재석, 김제동, 장미여관, 이은미, 박규리 등 고인을 애도하는 동료 연예인들의 조문이 계속됐으며,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 1의 동료들은 애통한 심정으로 고인의 빈소를 지켰다. 당시 권리세의 멘토였던 가수 이은미도 슬픔을 감추지 못했으며, 노지훈, 데이비드오, 이태권, 손진영 등도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박승호기자 wowsports0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리세 애도 물결 속 스타렉스 바퀴 논란··볼트 4개 다 부러져 왜?
    ㆍ주현미 남편 임동신, "결혼 후 음악활동 접었다"… 그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30대 맞아? "교복 너무 잘 어울려"
    ㆍ애플 아이폰6·아이워치 내일 새벽 2시 공개··5.5인치 출시 안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