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故 권리세 애도 물결 `안타까운 그녀의 짧은 생`··뭉클한 동료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故 권리세 애도 물결` 권리세 애도 물결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7일 오전 레이디스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권리세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이날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권리세의 빈소에는 유재석, 김제동, 장미여관, 이은미, 박규리 등 고인을 애도하는 동료 연예인들의 조문이 밤늦게까지 이어졌다.



    특히 권리세의 방송 입문 프로그램인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시즌 1의 동료들은 애통한 심정으로 고인의 빈소를 지켰다.



    `위대한 탄생` 방송 당시 권리세의 멘토였던 가수 이은미는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고인의 죽음을 안타까워했다. 또한 같은 오디션 동기였던 노지훈, 데이비드오, 이태권, 손진영 등도 고인의 빈소를 찾았다.



    소속사 측은 "권리세의 장례는 기독교장으로 9일 오전 9시 발인 예배 후,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장을 치를 예정이며, 이후 가족들과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에 있는 가족, 친지, 친구들과 다시 한 번 장례를 치른 후 그곳에서 안치된다"고 덧붙였다.



    권리세 애도 물결에 누리꾼들은 "권리세 애도 물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권리세 애도 물결, 아직도 믿어지지 않아", "권리세 애도 물결, 너무 짧은 인생을 살다가 안타깝다", "권리세 애도 물결, 정말 인간관계가 좋았던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리세 애도 물결 속 스타렉스바퀴논란 `볼트 4개 모두 부러져` 왜?
    ㆍ추석 늦더위, "일교차 커져... 감기조심하세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30대 맞아? 교복이 잘 어울려..."
    ㆍ2분기 내국인 국외소비 10%↑‥해외 관광지출 증가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