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리세 사망, 사회 각계각층 애도물결 이어져.."그녀를 영원히 기억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권리세의 안타까운 사망소식이 알려지자 팬들과 여러 연예인들의 애도 물결이 계속되고 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권리세가 향년 23세의 나이로 7일 오전 10시 10분경 사망했다고 이날 밝혔다. 또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시신이 안치된다고 밝혔다.





    고 권리세는 앞서 지난 3일 새벽 발생한 레이디스코드 탑승 차량 사고 당시 머리에 큰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후 의식불명으로 중태에 빠진 권리세는 9시간에 걸친 수술과 치료 등을 시도했으나 결국 스물세살이라는 꽃다운 나이에 숨을 거뒀다.





    권리세의 사망소식이 전해지자 각계각층의 애도 물결이 이어졌다. 특히 권리세가 앞서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바 있어 많은 사람들의 그의 회복을 기원했었다.





    가수 윤종신은 `권리세양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짧은 메시지로 아픔을 전했다. 또 권리세와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에릭남, 셰인, 메건리 등도 애도를 전하며 슬픔을 드러냈다.





    타 걸그룹 멤버들도 권리세를 애도했다. 걸스데이의 소진은 `하늘에서 꼭 평안하길 바라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밝혔으며 레인보우의 재경은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기도하고 있었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라며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권리세는 재일한국인 4세로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에 출연하며 세상에 알려졌다. 지난해에는 그룹 레이디스코드로 데뷔해 가수의 꿈을 이뤘다. 그러나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채 꽃을 피우지 못한채 숨을 거둬 안타까움을 줬다.



    권리세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리세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빈다" "권리세 사망, 그녀를 잊지 않을 것" "권리세 사망, 그녀를 정말 좋아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권리세 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광-경수진 로맨틱 커플 셀카, `왜 이렇게 다정해` 연인 기류 솔솔
    ㆍ`클릭` 백화점 같은 집…담덕 이태곤 집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김태균 동점타-쐐기포… 한화, LG 꺾고 탈꼴찌 희망
    ㆍ로또 1등 당첨자 스펙 보니 40대 남성들이 많은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