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에 "나 좀 꺼내줘. 나 안 섹시하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효진이 병원에 갇힌 조인성을 만나러 갔다.



    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김규태 연출/노희경 극본) 14회에서 지해수(공효진)는 몰래 장재열(조인성)의 상태를 체크했다.



    그녀는 여자친구이기 때문에 의료진으로 그의 진료 카드를 보거나 면회를 할 수 없었다. 그러나 몰래 진료 상태를 확인하고 더 이상 한강우(디오)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다. 인터뷰 3일째에서 강우가 보이지 않는다고 말한 것.



    지해수는 직접 장재열을 만나기 위해 들어갔다. 그녀는 핸드폰 배경화면에 있는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을 보여줬다. 그리고 재열이 읽던 시를 읊으며 "이 시처럼 모든게 다 지나갈거야"라고 위로했다.



    재열은 초췌한 모습으로 해수의 손을 꼭 잡았다. 그는 "나 섹시하지 않지? 말이 잘 안 나와. 헛기침이 나오고. 계속 졸려"라고 상태를 언급했다. 이어 "안아주고 싶은데 그게 안돼"라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자 해수가 재열은 따뜻하게 안아줬다.







    재열은 "제발 꺼내줘, 해수야. 다신 강우 안볼게. 꺼내줘. 나가서 다 정리할게"라고 애원했다. 그 애원에 지해수는 더 마음이 아파왔다. 그러나 장재열은 어딘가를 보고 있었다. 그리고 그 곳에 강우를 보고 있었다. 지해수는 그것을 감지했다. 지해수는 "강우는 환시야. 내가 진짜야. 약은 한계가 있어. 강우가 보여도 네가 만들어낸 또 다른 너라는 것을 알아야해. 네가 그 착각과 모순을 찾아야 병을 이겨낼 수 있어"라고 말했다.



    면회를 끝내고 나온 지해수는 문에 기댄채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재열이 계속 강우를 보고 있으며 죄책감에 시달린 것을 알았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괜히 만났다"고 자책했으며 후매 담당의에게 치료에 대해 당부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중단 CPR후 중환자실 이송, "사고차량, 안전점검 문제없나?"
    ㆍ고은비 사망, 권리세는 의식회복하지 못해.."수술경과 지켜봐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울시 막말공무원 충격··여직원에 "XX년 한번 줄래? 내 물건 기능은?"
    ㆍ임영록·이건호 중징계 확정 KB `당혹`‥물갈이·영업타격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한 기업들의 활약은 올해도 계속됐다. 경기가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로 저력을 과시했다. 식품·유통 부문은 스테디셀러를 기반으로 한국 고유의 맛을 가미하며 소비 심...

    2. 2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

    3. 3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에 독보적 기술 쏟아부었다…식감·비주얼·즐기는 방식까지 달라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고, 시즌 초반부터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아이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