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 카탈리나 데니스, 청순 섹시 다 갖춘 그녀의 특급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려한 액션과 유쾌한 유머, 통쾌한 메시지까지 담아내 최고의 오락 액션 영화로 사랑 받고 있는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의 배우 카탈리나 데니스가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매력을 선보여 남심을 뒤흔들고 있다.



    아직은 관객들에게 낯선 얼굴의 카탈리나 데니스는 뤽 베송 각본의 ‘택시4’에 단역으로 출연한 이후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으로 다시 한 번 뤽 베송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되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리노(데이빗 벨)의 여자친구이자 남자배우 못지 않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롤라를 연기해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브릭 맨션의 무법자들 앞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강인하게 맞선 매력적인 인질 롤라를 본 남성관객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롤라는 마치 남자 리노(데이빗 벨)같다”는 영화 속 트레민(RZA)의 대사처럼 최악의 악당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연기를 펼쳤던 그녀는 가녀린 몸매로 남자배우 못지 않은 고난도의 액션 연기를 해냈으며 스턴트에 의지하지 않은 채 스스로 모든 액션을 감행해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한다.



    또한 인질로 잡혀있는 상황 상 특별한 의상의 변화가 불가했는데, 타이트한 흰 셔츠에 짧은 플리츠 스커트, 컨버스 운동화만 신었음에도 우월한 몸매를 자랑해 남성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카탈리나 데니스는 ‘루시’의 스칼렛 요한슨에 이어 ‘마이더스의 손’ 뤽 베송의 선택을 받은 여배우이기에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폴 워커는 그녀에 대해 “가진 재능이 많으면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이 좋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아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화려한 액션과 청순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카탈리나 데니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은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중단 CPR후 중환자실 이송, "사고차량, 안전점검 문제없나?"
    ㆍ고은비 사망, 권리세는 의식회복하지 못해.."수술경과 지켜봐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울시 막말공무원 충격··여직원에 "XX년 한번 줄래? 내 물건 기능은?"
    ㆍ추락하는 원·엔 환율‥엔저공포 엄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월 50만원 보장한다더니"…온라인 부업 강의 피해자 급증

      쇼핑몰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수익 운영 노하우를 알려준다며 소비자를 유인하는 '고액 온라인 부업 강의' 관련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18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21년부터 2025년까지 접수...

    2. 2

      "마스크팩 500원 다이소만큼 싸네"…성수동 홀린 '큰손' 정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설 연휴가 한창인 지난 16일. 서울 성수동에 있는 1090㎡(약 330평) 규모의 하고하우스 매장 곳곳에서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가 들려왔다. 해외에서 인기있는 K패션 마뗑킴과 트리밍버드를 입어본 뒤 '...

    3. 3

      현대그린푸드, 단체급식에 ‘빕스·만석닭강정’ 들인다…외식 협업 확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외식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 ‘H-로드트립’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H-로드트립은 현대그린푸드가 운영 중인 전국 단체급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