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지희 폭풍성장, 빵꾸똥꾸에서 청순 미모 숙녀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진지희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화제다.







    4일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 과외하기` 제작진은 진지희(15)와 배우 송재호(75)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희는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과거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2009)에서 보여줬던 `빵꾸똥꾸`의 장난꾸러기 모습과는 달리 청순한 미모와 어깨까지 내려오는 긴 생머리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12살에서 60살까지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SNS·영어·기타·중국어 등을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로 8일 첫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지희 폭풍 성장, 와 예쁘다" "진지희 폭풍 성장, 숙녀가 다 됐네" "진지희 폭풍 성장, 웬일이니! 격하게 아낀다" "진지희 폭풍 성장, 컸는데도 귀엽잖아" "진지희 폭풍 성장, 우리 빵꾸똥꾸 어디갔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중단 CPR후 중환자실 이송, "사고차량, 안전점검 문제없나?"
    ㆍ고은비 사망, 권리세는 의식회복하지 못해.."수술경과 지켜봐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울시 막말공무원 충격··여직원에 "XX년 한번 줄래? 내 물건 기능은?"
    ㆍ추락하는 원·엔 환율‥엔저공포 엄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유니클로 '서프라이즈'…에르메스 매출도 제쳐

      중저가 대중 패션브랜드 유니클로가 분기 매출 1조엔을 돌파하며 세계 최고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까지 따라잡았다.1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 운영사인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의 2026회계연도 1분기(2025년 9~1...

    2. 2

      백화점도 '부익부 빈익빈'…상위 10곳 매출이 절반 육박

      지난해 국내 백화점 거래액 상위 10개 매장이 전체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들이 체류 시간 확대, 명품 브랜드 강화를 앞세우자 대형 매장들로 ‘매출 쏠림’이 심화하고 있다...

    3. 3

      쇼핑까지 잘되는 '토스'…1년 만에 셀러 3배 급증

      국내 플랫폼 비즈니스 최강자 네이버, 카카오에 이어 금융 플랫폼 토스까지 온라인 상거래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본업에서 구축한 소비자 데이터베이스(DB)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쇼핑을 부업이 아니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